2019. 06. 15. 추가.

이베이츠 미국이 라쿠텐으로 이름을 바꾸고, 홈페이지 주소도 바꿨습니다.

https://www.rakuten.com/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로 접속하려면 위 주소로 먼저 들어가보시고,

만족스런 결과가 안 나오면 그 때 아래의 내용을 따라하시길 권합니다.

 

참고로 www.rakuten.com 사이트에 처음 접속하면 이베이츠 코리아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2019년 9월 기준). 당황하지 마시고 주소창에 라쿠텐 주소 한두 번 더 쳐보세요. 라쿠텐 사이트로 이동할 거고, 그래도 안되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용 이미지 1 : 라쿠텐 미국 사이트에 정상적으로 접속된 상태

 

▼ 참고용 이미지 2 : 라쿠텐마저 이베이츠 한국으로 연결을 돌려버린 상태

 

-----------------------------------------------------------

 

이베이츠 미국 사이트에 가입했었다면 이베이츠 코리아와 적립률/적립카테고리를 비교해 가면서 조건이 좋은 쪽을 경유하면 좋을 것입니다만... 이베이츠 코리아 쪽으로 강제 리디렉션 시키는 나쁜 짓을 하고 있죠.;;;

 

해외 쇼핑을 한동안 안 했더니 이베이츠 미국 접속 방법을 까먹어서, 이번 기회에 정리해 두겠습니다.

급하면 웹브라우저에서 Ctrl+F 누르고 “직링크”라고 쳐보시고, 주소 바뀌면 알려주세요. 바뀐 주소 반영할게요.

 

이베이츠 코리아 사이트 하단을 보면~

 

▲ “이용약관”이라고 있습니다. 클릭!

 

▲ 좌측 “고객센터” 카테고리에 “자주 묻는 질문”을 클릭합니다.

 

▲ 오른쪽에 “이베이츠 영문사이트 문의”라고 있는데,

1번~3번 중 아무거나 누르세요.

 

▲ 설명 중에 “로그인 인증”이라고 있습니다. 이게 이베이츠 미국사이트 개구멍입니다. 클릭!

(2018년 6월 기준 직링크 : https://www.ebates.com/landing-page/kr-traffic.htm )

 

▲ 로그인을 하면~~~

 

▲ 짠~

 

정리 끝!

 

 

※ 참고할만한 글

  - eBay 미국 Expedited Shipping : USPS 트래킹 넘버 조회로 살펴보는 배송 기간

  - 매치스패션 직구 첫구매 적립률 극대화 : 이베이츠 vs 캐치패션 비교 : (10% 적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