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 플러그인 해제 후 새로고침(F5) 하시면
컨텐츠를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turn off AdBlock Plug-in.)

GNC에서 STANDARD GROUND SHIPPING(무료 배송)으로 배송 방식을 선택하면 FedEx로 보내주지요.

헌데, 일부 누락을 경험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신 것 같습니다.


▲ 애증의 STANDARD GROUND SHIPPING.


저는 아직까지 누락을 겪어보진 않았는데, 위험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FedEx측 전산에 기록된 무게를 배송대행지에서 실측한 무게와 비교해 보는 편입니다. https://www.packagemapping.com 사이트에서 조회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분들이 계신데, 결국 그것도 FedEx 전산에서 받아오는 거라... 배송 문제 발생 시 공식적으로 대응하기에는 FedEx 홈페이지 스크린 샷을 들이대는 게 좋겠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gnc.com/orders

GNC 홈페이지 PURCHASE HISTORY 항목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이 뜨는데, Order Status에 Shipped라고 나오는 순간부터 송장번호를 조회할 수 있죠?


▲ Tracking Number 라고 적힌 붉은 링크 글씨를 클릭하면 FedEx 사이트 송장조회 화면으로 넘어갈 겁니다.


▲ 기본 화면에 Travel History 탭이 뜰 텐데, Shipment Facts 탭을 클릭해보면 WEIGHT 란에 무게가 뜹니다. 저는 오메가3 6병 시켰는데 2.1파운드 찍혔네요. 배대지에서 3파운드로 올려서 요금 청구하겠죠?ㅠㅠ


끝!

트랙백 0 개   l   댓글 0

★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