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추천 영상들 중에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관련 클립들을 몇 개 봤습니다. 요즘 TVN 드라마들이 전개 속도가 빠른 편인데, 월수금화목토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여기에 유튜브용 편집까지 더해지니 내용 따라가기가 힘들었습니다.

 

▲ 하지만~ 무지 재밌음! 빠져듬ㅋ

 

 

제가 월수금화목토 드라마에 빠져들었을 때는 tvN에서 1화~6화까지 방영된 후였는데, 늦었지만 월수금화목토 9화부터라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을 찾아봤습니다. 티빙이 가장 안정적이겠더군요. 무료로 볼 수 있을까요?

 

 

아무튼, 월수금화목토 재방송 보는 사이트들을 찾아서 1화~7화까지 봤는데, 7화에서 대놓고 PPL을 하는데... 그것은 이만기 아즈씨께서 모델을 하시던 호관원!

 

▲ 당시의 장면에 등장하던 강해진(김재영. 슈퍼스타 역)이 쪽쪽 빨아먹던 호관원. 너무나도 눈에 띄게 딱~ 이러면 관심이 없던 사람도 눈여겨볼 수밖에 없지요.

 

▲ 최찬희(정성호. 소속사 대표. 강해진 삼촌 역)도 쓸적 한 봉지 꺼내 먹으려고 시도하는 장면에서 호관원 프리미엄 박스가 큼지막하게 딱~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이쯤 되면 궁금해지는 호관원 프리미엄골드의 효과?

대체 뭐가 좋아서 월수금화목토 등장인물 강해진(슈퍼스타 역)이 호관원을 먹는지?
강해진(슈퍼스타)과 최찬희(소속사 대표)의 대화 대사를 보시죠.

 

- 강해진 -

나만큼만 해봐. 팬들이 다 알아봐주지.
관절이 성한 곳이 없어요.
이거 봐봐 이거. 내 나이에 이거.

(호관원 프리미엄 1봉 빨아먹는다)

 

- 최찬희 -
야, 이게 그렇게 좋다며?

(호관원 1봉 꺼내려고 한다)

 

방송국 드라마의 PPL 전개 방식을 보면... 블로그도 글을 어떻게 써야 되는지 힌트를 많이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월수금화목토 드라마는 블로그 하는 분들께 정주행 한 번이라도 해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 마지막으로. 여주인공 박민영 씨 얼굴이 많이 바뀐 것 같길래 찾아보니, 비슷한 의견의 영상이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ㅎ

 

※ 참고할만한 글

 - 박민영, 재력가와 이별 발표에도 여전한 관심 - 이데일리

 -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1화~9화 전체 다시보기 무료 10분 정주행 영상 주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