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유플러스(U+) 알뜰폰 계열에서 12개월 무료로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1G + 1Mbps QOS 를 유심 무료로 가입했습니다.

 

기간한정 요금제는 7개월~10개월 정도가 일반적인데, 저는 어떻게 12개월에 유심 무료로 가입시켜 주는 곳을 찾아낼 수 있었을까요?

 

1GB + 1Mbps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신청 인증
1GB + 1Mbps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가입 신청 인증

 

저는 알뜰폰 0원 요금제를 찾아내기 위한 방법으로 알뜰폰 허브(https://www.mvnohub.kr) 사이트를 이용하는 편이에요. 검색을 잘 하거나 메뉴를 잘 이용하면 효율적으로 알뜰폰 0원 요금제를 추려낼 수 있는데,

 

알뜰폰허브 0원 요금제 검색 방법
알뜰폰허브 0원 요금제 검색 방법

▲ 저는 요금제 카테고리로 접근하는 편입니다.

 

▼ 월 납부 요금을 0원으로 내리고 검색을 하면 행사 중인 알뜰폰 요금제들을 볼 수 있어요.

 

▼ 통신사 목록에서 + 버튼을 누르고, 요금제별로 더보기 말풍선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 보면 할인 기간같은 특별 조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보다가 관심이 있으면 들어가서 신청하면 됩니다.

 

저는 블로그에 나오는 광고를 보고 혜택이 좋아서 신청한 케이스인데요,
같은 알뜰폰 통신사의 같은 요금제라도 알뜰폰허브 / 알뜰폰 통신사 홈페이지 공지의 혜택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알뜰폰허브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유심비 무료 혜택을 많이 주더군요.

 

 

결국, 안테나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좋은 혜택을 받을 가능성을 높인다는 점은 진리 같습니다.

 

※ 참고할만한 글

 - 통신사 QOS 400kbps 1Mbps 3Mbps 속도 제한 간접 체험 방법(PC 크롬 활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