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게임을 이용하다 보면 막막할 때가 많은데,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이라는 사이트에서 서머너즈워 카테고리를 마련해 주어서 커뮤니티처럼 이용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마운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운영진 측에서는 서머너즈워 이벤트(퀘스트), 게임 가이드, 팁/공략법 등을 정리해서 제공하더군요.

 

그래서 서머너즈워 게임의 진입장벽/러닝커브를 낮추는 데 기여하는 면이 있고,
이용자들은 게시판 공간을 게임아이템 교환/거래 장소로 활용하던데... 미루어 보면
서머너즈워 PC 버전(크로니클)도 현금 교환 가치가 제법 높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각설하고,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사이트에서는 "밥알"이라는 포인트로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 같습니다.

▼ 헝앱샵(헝그리앱샵)에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 되는 것처럼 안내하고 있고, 요즘은 아이패드 9세대 Wifi 64GB 그레이 모델을 500밥알로 응모해 보라고 사이드바에 나와 있더군요.

 

밥알은 많이+효율적으로 모으는 방식이 있다고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홈페이지에서 안내하고 있는데, 관심 있는 분들은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빠르게 모아서 문상 교환 ㄱㄱ.

6가지 정도의 밥알 획득 팁을 정리해 둡니다.

 

게시판 활동

일반 게시판 활동은 1일 300밥알 제한, 공략 게시판은 50밥알(1일 획득량 제한 X), 베스트 공략 선정시 1000밥알.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사이트의 이벤트/미션 참여

헝그리앱 상단 메뉴에 보이는 이벤트/미션.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사이트의 이벤트/미션들 중에는 가끔씩 저난이도+큰 밥알 지급 케이스가 있을 겁니다.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올린다거나, 기대평을 쓴다거나, 등등...
수시로 눈팅해 보시길.

 

배너 클릭(헝그리앱)

1회 5포인트. 1일 5번. 총 25밥알 획득 가능.

 

 

헝그리앱 공략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

헝그리앱에는 각 게임별로 공략 커뮤니티가 있는데, 기왕이면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관련해서 참여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여하고 밥알 포인트도 받고.

 

헝그리앱 출석체크

가랑비가 무섭다고, 1일 20밥알. 잊고 살다가 들춰보면 쌓여 있을 것 같습니다.

 

뉴스 기사 평가/댓글

평가당 5밥알, 댓글당 5밥알.
단, 지난 기사에 평가/댓글 남기면 X. 당일 기사에만 남겨야 밥알 획득.

 

정리해 놓고 보니 서머너즈워 헝그리앱 카테고리에서 얻을만한 혜택이 좀 되는 것 같은데, 실행해보지 않아서 좋다/나쁘다 평가를 못하겠습니다. 댓글로 경험담 남겨 주시면 다른 분들께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참고할만한 글

 - 틱톡 이벤트 상금 : 크리에이터 1등 2000만원, 신규계정 300만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