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컬러 프린터를 쓰기 위해 인쇄소에 가면... 소량 인쇄는 눈치를 주더군요.
현실적으로 불편한 것은 가격. 10장 이내는 장당 100원을 요구하는 곳이 많았습니다.
인쇄 품질이 이상해서 토너 농도를 100% 수준으로 맞춰달라고 요청하면 인상을 찌푸리시는 경우도 있었고.

 

▼ 요즘 CU 편의점들 중에 무인 복합기를 들여놓은 매장들이 종종 보입니다. 흑백인쇄 50원, 컬러인쇄 300원. 복사/스캔/팩스까지 되는 복합기라 소량으로 이용하기에 만만하고 좋더군요.

CU 무인 복합기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0053

 

아직은 무인복합기를 들이지 않은 CU 편의점들이 훨씬 많으니, 무인복합기가 있는 CU 편의점 위치를 찾아서 가야 되는 상황입니다. 블로그 방문자수 확보를 위해 매장 전체를 나열하는 것은 비효율적인 것 같고, 무인복합기 설치 매장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 구글에서 CU를 검색하면 CU 편의점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들어가세요.

 

▼ 당신을 도와주는 구글 검색창!

"CU"를 직접 찾아보세요.

 

 

▼ CU 홈페이지 우측 상단을 보면 "매장안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 매장 유형 및 서비스에서 "무인복합기"를 선택하고, CU 매장찾기에서 "지역으로 검색" 항목으로 범위를 좁힌 뒤 "검색" 버튼을 누르면 아래 스크린샷처럼 목록이 뜰 겁니다.

 

적당한 곳을 찾았다면 방문하여 이용하면 되겠지요.
1+1 세일상품, 환전서비스, 알뜰폰 유심, 은행 연계 출금수수료 무료 ATM 등 생활밀착 서비스들이 많으니까 들른 김에 야금야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이고...

 

 

실제로 무인복합기를 이용하는 모습은 네이버 블로그 글에서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