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3초쯤...)

네파 이젠벅 남성 하드쉘 + 플리스 재킷 2종이 패키지로 7만원 전후에 팔리고 있길래 사봤습니다. 고어텍스 2L 자켓을 검색하다가 원하는 디자인이 없길래 하드쉘 재킷으로 검색어를 바꿔봤는데, 제가 구입한 네파 이젠벅 하드쉘 재킷의 정식 제품명은 "이젠벅 우븐자켓 남성".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 031-8060-0700 으로 검색해보니 코웰패션이라는 업체가 나오더군요.

 

 

▼ 이젠벅 남성 하드쉘 플리스 재킷 2종의 사이즈는 95(M)부터 110(XL)까지 나오더군요.

 

▼ 자켓 사이즈 표는 아래와 같은데, 슬림핏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매통 폭이 다소 좁다는 것을 감안하셔야 하겠습니다.

 

▼ 하드쉘 자켓만 대충 걸쳐봤을 때의 모습. 어좁이 어깨에 딱 맞는 어깨선. -_-;;

 

▼ 하드쉘 자켓의 소재 특성. Windproof(바막. 바람막이), Water Repellent(발수가공/발수코팅), UV 차단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물에 대한 저항성은 Water Resistance - Water Repellent - Waterproof 순으로 좋아진다고 하네요(참고글 : Waterproof vs. water repellent vs. water resistant). 발수코팅은 표면처리 기술이기 때문에, 사용하면서 기능이 떨어지면 발수코팅제를 추가로 도포하는 식으로 관리하게 됩니다. 참고로 고어텍스 오리지널은 방수+발수코팅이라 발수코팅이 나가더라도 크게 문제가 없지요.

 

▼ 이젠벅 하드쉘 자켓에 끼워주는 후리스는 남색(Navy) 단일 색상입니다. 사이즈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 후리스와 함께 입어본 착샷. 넉넉한 느낌이 사라졌습니다. 참고로 K2 브랜드는 115 사이즈가 맞는 몸입니다. 요즘은 원가절감을 하는지 사이즈가 작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옛날에는 105를 입어도 넉넉했는데.

 

▼ 한겨울용 내피를 추가로 입어봤습니다. 억지스럽긴 하지만 남보기에 부끄럽진 않을 것 같습니다.

 

※ 후기

- 후리스와 하드쉘 재킷을 이어주는 목 뒷쪽 연결장치가 없습니다. 옷걸이에 잘못 걸면 분리되어 흘러내립니다.

- 겉재질은 고어텍스와 거의 유사한데, 뭔가 약간 이상합니다. 레이어로 겹쳐 입었을 때 한겨울을 버틸 수 있을까요? 시간이 지나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등길이 만족. 예전에는 이런 디자인이 많아서 좋았는데, 요즘은 흔치 않습니다.

- 가성비는 좋은데, 절대적으로 좋은 제품이라고는 말을 못하겠습니다. 고어텍스 자켓이 넉넉하게 나온다면 30만원을 주고라도 그걸 샀을 겁니다.

①광고 차단 플러그인 해제 후 새로고침(F5)
②글주소 복사 ▶ Ctrl+Shift+N(시크릿탭) ▶ 붙여넣고 엔터

① 또는 ②의 방법으로 본문을 볼 수 있습니다.
(Please turn off AdBlock Plug-in.)


p.s. 광고에도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녹아있을 수 있습니다.

( ※ 내가 애드블록 해제를 권유하는 이유 )


댓글 0

댓글!! 작은 정보를 남겨주세요. 다른 분들께 큰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