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3초쯤...)
반응형

제주도에서 항공권, 숙박, 렌트카, 기름값 포함해서 아껴 쓰면 4박 5일에 40만원 미만으로 끊을 수 있다는 것을 경험으로 알게 되었는데, 이정도면 20대 초반에 용돈을 모아서 다녀올만한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제주도가 큰 섬이다 보니, 아무래도 렌트카를 빌려서 다니는 것이 고생을 덜하겠더군요. 날씨가 변화무쌍해서, 해가 쨍할 때는 그을려서 체력이 많이 깎이고, 하루에 한차례씩 소나기를 만나면 피할 곳도 마땅치 않았으니... 제주에서 오토바이 렌트 여행하실 때는 날씨 봐가면서 하세요.

아무튼, 제주에서 운전 기사포함렌트 광고를 하시는 분들의 글을 보면 차량이 많아서 어쩌구... 하고 겁을 잔뜩 주는데, 실제로 제주 외곽 여행을 경험해보면 돌아다니는 차가 손에 꼽아요.ㅋ 운전 초보자들이 운전연습 하기에도 부담이 없는 수준일 겁니다.

 

▼ 하지만 국내 기준, 렌트가 예약 가능 기준은 "만 21세 이상, 면허 취득 1년 이상"을 요구할 겁니다. 그리고 면허 취득 1년 이상이더라도 만 21세~25세는 특별 관리 대상으로 분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대우가 별로 안좋을 확률이 있습니다. -_-;;

 

하지만 도로교통법상 2종 보통/1종 보통 운전면허는 만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취득할 수 있는만큼, 한가한 제주도에서 젊은 사람의 차량 렌트는 허용해줄만 하다고 생각하기에... 제주도에서 전연령 렌트카 알아보는 방법, 덤터기 안쓰는 안전 예약 팁을 적어봅니다.

 

위에서 어느 정도 분위기를 전해드려서 아시겠지만, 제주도에서 전연령 렌트카 서비스를 운영하는 업체의 비율은 비교적 낮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적극적으로 할 필요가 있고, 업체가 띄우는 광고들까지 샅샅이 살펴보는 것이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는 비결입니다. 일반인이 자발적으로 올리는 정보량에는 한계가 있으니, 광고에 대한 거부감을 조금만 내려놓으시길...

 

▼ 닥치는대로 찾아주는 구글 검색광고 창.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를 직접 입력해보세요.

 

 

▼ 렌트카 덤터기 예방하는 안전 예약 팁 : 차량 인수 시점에 시간/위치 박아서 사진/동영상을 충분히 찍어두세요. 이렇게 하는 이유와 배경 정보는 이전 글(제주도 렌터카, 렌트 비용 최저가 예매, 덤터기 피해 예방 꿀팁)에 충분히 적어 두었으니, 지나치지 말고 가볍게라도 읽어보면 피가 되고 살이 될 겁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

①광고 차단 플러그인 해제 후 새로고침(F5)
②글주소 복사 ▶ Ctrl+Shift+N(시크릿탭) ▶ 붙여넣고 엔터

① 또는 ②의 방법으로 본문을 볼 수 있습니다.
(Please turn off AdBlock Plug-in.)


p.s. 광고에도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녹아있을 수 있습니다.


댓글 0

댓글!! 작은 정보를 남겨주세요. 다른 분들께 큰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