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다시보기 사이트들에 들어가면 무료로 TV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 등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데, 마이비누닷컴(mybinoo)에 얽매일 필요 없이 생각의 방향을 바꿔보시면 이 글에서 더 좋은 컨텐츠 관련 정보를 얻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왜냐? 합법적인 업체들은 구글광고를 적극적으로 하면서 무료 TV 서비스를 알리려고 하거든요.
마이비누닷컴은 영화/미드 카테고리로 영상링크를 제공하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마이비누 닷컴에서는 쿠쿠티비/다나와티비/베이코리언즈등의 다른 TV 다시보기 사이트들처럼 TV드라마, 영화, 예능, 다큐멘터리 등을 다시보기 할 수 있는데, 이 글에서는 마이비누닷컴(mybinoo)에서 티비 영화 다시보기하는 방법, 마이비누닷컴 최신주소 접속 방법 등을 설명합니다.
마이비누닷컴은 인터넷상에서 수집된 동영상 자료를 "링크로"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데, 사이트의 카테고리 분류가 영화 중심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우리는 마이비누닷컴 사이트에서 무료로 영화를 다시보기할 수 있는 것이고, 저는 마이비누닷컴을 가난한 자의 넷플릭스라고 생각합니다.
▼ 마이비누닷컴 메인화면 캡쳐
자주 변경되는 주소, 출몰 빈도가 높은 팝업광고 등 사용성을 저해하는 요소가 많은 점은 불편하니까 감안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다소 아쉽긴 하지요.
마이비누닷컴 최신주소 계속 무료 업데이트 중!
마이비누닷컴은 최신주소를 찾는다 할지라도 자주 주소가 바뀌기 때문에 접속이 쉽지는 않습니다. 신기하게도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마이비누닷컴 최신주소가 잘 나오더군요.
※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 2017도19025 에 의거, 마이비누닷컴 같은 사이트들이 저작권법위반방조라는 판단이 내려졌습니다. 유효한 마이비누닷컴 링크 제공행위를 중단하며, 아래에 있는 마이비누닷컴 대체 사이트 소개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원하는 컨텐츠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마이비누닷컴 대체 사이트, 반드시 알아두세요
마이 비누(mybinoo)에서 아무리 최신 링크로 영화를 제공한다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해당 링크가 제공자의 사정에 따라 재생이 불가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원하는 영화/미드의 링크가 잘리면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비누닷컴 대체 사이트에서도 그 영화가 있는지 찾아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마이비누닷컴 대체 사이트 또는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들을 많이 알아둘수록 원하는 영화를 찾을 가능성이 올라갈 것입니다.
마이비누닷컴(mybinoo) 카테고리 분류
위에서 보셨던 마이비누닷컴 사이트 메인화면 캡쳐 화면의 윗부분에 카테고리가 있었지요? 리사이즈가 너무 심하게 돼서 카테고리 목록이 흐리게 보이네요.
▼ 모바일 페이지를 캡쳐해 봤는데, 카테고리 목록이 잘 보이네요.
마이비누닷컴 사이트의 카테고리는 "최신영화 전체보기 / 한국영화 / 동양영화 / 미드 / 최신등록미드 /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 애니"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수집한 동영상을 이렇게 무료로 분류해주는 정책을 취하기 때문에, 마이비누닷컴은 영화/드라마/예능/애니를 다시보기할 수 있는 서비스같은 역할을 하게 됩니다.
마이비누닷컴에서 티비/영화 다시보기 하는 방법
상단 카테고리에서 분류된 영상을 보는 방법, 메인화면에 나온 최신 영화/인기 영화/인기 미드 리스트로 접근하는 방법은 누구든지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그런데 메인화면 하단의 "유튜버 리뷰와 함께 즐기는 추천영화" 란은 흥미를 자극하더군요.
▼ 아무거나 클릭을 해봤는데, 영화리뷰 유튜버 분들의 영상이 뜨고...
▲ 하단에 영화 다시보기 링크가 나오는 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 검색 메뉴로도 원하는 영화를 잘 찾을 수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1939년도에 개봉된 오래된 영화입니다. 참고로 한국은 이전 저작권법에 명시된 50년을 적용,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영화는 1989년에 저작재산권이 소멸되었고, 원작 소설도 1999년에 저작권이 소멸되었습니다. 저작권 없는 영화도 검색되다니. 대단하네요.
가난한자의 넷플릭스 : 마이비누닷컴(mybinoo)
넷플릭스, OCN, Catchon 같은 유료 영화 서비스채널들이 많고 IPTV에서도 유료로 영화를 볼 수 있긴 한데, 해당 솔루션과 제휴되지 않은 컨텐츠들도 여전히 많기때문에 토렌트로 수소문해서 다운받아보고 하는 경우를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는 현실입니다. 마이비누닷컴도 그런 행위의 연장선상에서 활용하면 상당히 훌륭한 보완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비용 절감하는 수단으로 활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마이비누닷컴을 가난한자의 넷플릭스라고 표현해봤는데, 다운로드하는 수고로움 없이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조건만 맞으면 상당히 넷플릭스스럽게(?) 분위기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푸라기라도 잡겠다는 마음으로 이 글과 네이버블로그 글에 나온 힌트를 조합하는 분들께 박수를! 당신은 승리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