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벤트 응모에 관심이 있어서 이곳저곳 기웃거리는 경향이 있는데요, 이번에 UCC 제작해서 올려봤는데 네티즌 투표 리스트에 덜컥 올라갔습니다.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네티즌 투표가 완료될 때까지는 최종 수상이 결정된 게 아니라서... 부득이 블로그 방문자 분들께 제 작품을 추천해 달라고 부탁글을 올립니다.



위 스크린 샷의 설명처럼 투표 참여자 100분을 추첨해서 던킨도너츠 핫초코 기프티콘을 선물로 드립니다. 주최 측에서요. 그런데 지금까지의 주체측 경향을 봤을 때 참여인원이 원체 적어서 기프티콘 당첨 확률이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ㅋ(거의 100% 확률일 거예요.)



투표 장소는 http://www.blogkwater.or.kr/3695 이며,

제 응모작은 7번 입니다. 7번에 한표 부탁드립니다!!!


작품 두개를 체크하는 거라, 나머지 하나는 아무데나 체크해 주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1번 응모작에는 표를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잘 만든 영상이긴 한데 이미 주최측(관계자) 버프를 충분히 받은 케이스 같거든요. 저는 일반 참여자 분들께서 상위랭크 하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저 포함).


만약 정말 운좋게 1등을 한다면... 이건 방문객 여러분들께서 힘을 보태주신 덕분이니까 블로그이벤트 한번 하겠습니다. 상품은... 제가 쓰고 있는 레티나디스플레이 윈도우태블릿 세팅 깔끔하게 해서 드리는 걸로 하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