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한국생명의전화 라는 단체에서 자살예방 캠페인으로 걷기 대회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설명에 따르면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 사망자 수는 36.1명이고 이는 OECD 국가 중 자살률 1위에 해당하는 수치라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자살률의 심각성을 알리고 자살예방을 위한 걷기캠페인을 한국생명의전화 측에서 매 년 개최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22년에는 9월 3일 오후 8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 모여서 밤새 걷는다고 하는데요, 걷는 시간이 긴만큼 주최측에서 사전에 보내 주는 물품들 중에서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챙겨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2022년 행사에 참가 신청했을 때 집으로 보내주는 기념품 목록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출처 : 인스타그램)

 

공통 기념품 : 캠페인 티셔츠, 박카스맛 젤리, 러버커 스카프, 완보메달, 메이블린 뉴욕(랜덤 1종), 시노텍스 마스크,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LG생활건강 데오퍼퓸, 러버커 인증 타투(2종)

 

(출처 : 인스타그램)

 

 

오버나이트 코스 추가 기념품 : 로우로우 크로스백, 리플렉터 스트랩, 카키즈 스티커, 완보증, 배번호

 

저는 로우로우 크로스백 정도는 받아야 의미가 있을 듯한데요, 로우로우 크로스백은 무신사에서 꽤 많이 팔리고 있는 것 같더군요. 하지만 밤새 걷는다라... 신발 한 켤레 소모한다 생각을 하고 신청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