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자든 운영자든 블로그에 매력적인 광고가 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똑같이 합니다. 구미가 당기는 구석이 있어야 광고를 클릭할지 생각하지요. 그런 측면에서 제 블로그에 노출되던 중국공산당 종식 전세계 연대서명이라는 문구의 구글 애드센스 광고는 다소 아쉬웠습니다.

 

중국공산당 종식 전세계 연대서명(End CCP) 구글 애드센스 차단 방법
(여러분께서는 이 광고 문구에 구미가 당기시는지 궁금합니다.)

 

중국공산당 종식 전세계 연대서명이라는 단체가 어느 나라에 본사를 두고 어떤 취지를 가지고 어떻게 활동한 이력이 누적되어 있는지에 대해서는 End CCP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서술하고 있을 것이라 보고요,

 

 

저는 이 광고가 제 블로그의 컨셉과 잘 맞지 않아서 CTR 수치가 낮게 나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차단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혹시라도 같은 생각을 가지고 계시다면 중국공산당 종식 전세계 연대서명(End CCP) 구글 애드센스 차단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는 본문을 끝까지 읽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 참고할만한 글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용 : RPM, CPC, CTR, eCPM(CPM) 뜻 정리

(광고)

 

중국공산당 종식 전세계 연대서명(End CCP) 구글 애드센스

▲ 광고에서 마우스 우크릭하여 링크 주소를 복사한 다음, 메모장 등의 텍스트 에디터에 붙여 넣고 주소를 분석합니다.

 

▼ 주소 체계가 복잡하긴 한데, 겁먹지 말고 구석구석 꼼꼼하게 보면 랜딩페이지(도착지) 링크 주소가 나올 것입니다. 메모해 두세요.

중국공산당 종식 전세계 연대서명(End CCP) 구글 애드센스 광고의 랜딩페이지 주소는 endccp.com/ko 라고 나와 있었습니다.

 

▲ 애드센스 관리자 페이지로 가서, 차단 관리 - 콘텐츠 - 광고 심사 센터 순으로 접근한 다음,

 

▲ 검색창에 endccp.com 이라고 넣고 엔터 쳐보세요. 검색어를 대략적으로 넣을수록 결과물 수가 많을 가능성이 높겠죠?

 

▲ 검색된 광고들마다 왼쪽 하단 버튼을 눌러서 차단 처리하면 됩니다.

 

저는 총 9개의 중국공산당 종식 전세계 연대서명(End CCP) 광고를 차단하였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에서 솎아내기를 디테일하게+꾸준히 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고 남발하면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적정선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