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에는 틱톡(TikTok) 영상을 한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4K Tokkit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 그리고 4K Tokkit License 할인 구매 링크가 있습니다.

 

저는 한달에 4GB 데이터를 주는 정액제 스마트폰 요금을 사용하는지라, 스트리밍으로 틱톡 영상을 마음껏 감상하기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하지만 최근에 4K Tokkit이라는 틱톡 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부터는 이동 중에도 tiktok 19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게 되었어요. 덕분에 "이진이"라는 틱톡 스타도 알게 됐네요. ^^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짐작하셨겠지만 4K Tokkit은 컴퓨터에 틱톡 영상을 저장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미리 집에서 4K Tokkit을 이용하여 PC에 틱톡 영상을 다운로드해 두었다가 외출시 tiktok 19 영상을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나간다면 휴대폰요금 걱정 없이 틱톡 18 19 영상을 즐길 수 있겠지요.

 

시중에 출시된 많은 틱톡 영상 저장 프로그램들 중에서 "4K Tokkit"을 선정하여 소개하는 이유는 일괄 다운로드"를 지원하기 때문이에요. 개별 영상 주소를 계속 입력해서 다운로드하는 것보다 효율적이어서 마음에 들더군요.

 

 

4K Tokkit, 윈도우 / 맥 / 우분투 모두 지원

▼ PC용 OS의 종류에 상관없이 4K Tokkit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윈도우 / 맥 / 우분투용 다운로드 링크가 마련되어 있었는데, 포터블 형식으로도 받을 수 있더군요. 저는 "Microsoft Windows 64-bit 설치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하였습니다.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PC에서 틱톡 콘텐츠를 찾자

틱톡도 유튜브처럼 PC용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콘텐츠를 볼 수 있더군요. 굳이 스마트폰용 틱톡 앱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4K Tokkit으로 다운로드 할만한 틱톡 콘텐츠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 TikTok 메인 페이지에는 추천 영상이 뜨는데, 이것들만 추리더라도 자극적인 묶음이 됩니다. "계정 및 동영상 검색" 창에서 키워드나 해시태그로 검색해도 되고.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 저는 다람쥐(squarrel)를 태그로 찾아봤는데, 아래 스샷처럼 동영상 목록들이 잘 나오더군요.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가급적이면 ①사용자 이름, ②해시태그, ③사운드 중 하나로 검색어를 정해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4K Tokkit 현재 버전 기준으로 이런 검색어들만 검색창에 넣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일괄 다운로드의 한계점.). 버전이 올라가면서 개별 다운로드를 지원하면 이런 단점은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4K Tokkit, 너무나 쉬운 틱톡 영상 다운로드 방법

▼ 검색창에 사용자 이름 / 해시태그 / 사운드 등의 키워드를 넣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티톡 영상 저장이 시작됩니다. 너무나도 쉽습니다.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 만약 본인이 틱톡커라면 "백업" 기능으로 본인 계정의 틱톡 영상을 백업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틱톡 로고 없이 다운로드는 안되는 것 같네요.

 

▼ 페이스북/트위터 등에 tiktok 영상을 공유하는 기능도 있었는데, 틱톡으로 돈벌기를 어떻게 할지 고민하는 틱톡커들이 공유 수단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 저장된 틱톡 영상을 별도로 검색하거나 정렬하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서, 원하는 틱톡 18 영상을 찾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 윈도우 탐색기로 들어가보면 폴더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 저장된 티톡 영상의 용량. 무척 작습니다.
MP3 음악 파일처럼 부담 없이 스마트폰에 넣어 다닐 수 있겠습니다.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 How to Download TikTok Clips : 4K Tokkit

 

4K Tokkit 덕분에 틱톡에 대한 편견이 줄었어요

사실, 틱톡에 반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구설수가 많은 서비스는 끝이 안좋았던 경우가 많았거든요.

그런데 4K Tokkit을 사용하면서 틱톡 영상을 저장해서 틈날 때마다 하나씩 보니, 짧은 영상에도 내용의 흐름이 느껴지더군요. 어떤 요소들이 시선을 끄는지도 조금씩 눈에 보이는데, 제법 배울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동안 제가 우물안 개구리처럼 살았던 것이 아닌가 싶네요.

 

틱톡이 왜 공격적으로 광고를 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이 느낌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어서 광고를 준비해 봤는데, 틱톡 광고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4K Tokkit이 쉽고 강력하다는 것도 알게 되었네요. 앞으로 예고한 추가 기능들이 무척 기대가 되는데, 혹시라도 4K Tokkit 소프트웨어를 유료로 구입하고 싶은데 저렴한 기회를 얻고자 한다면... 25달러짜리 개인용 Pro 번들팩을 추천합니다.

 

▼ 유튜브 다운로더, 틱톡 다운로더, 인스타그램 다운로더, 유튜브 MP3 변환기를 묶어서 25달러면 가성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특히 4K Video Downloader는 굉장히 강력한 유튜브 다운로더라, 기능적인 면에 있어서는 대체재가 없을 정도거든요.

4K Tokkit, 틱톡 영상 다운로드(틱톡 동영상 일괄저장) 프로그램

 

아무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어디서든 풍성한 컨텐츠를 누릴 수 있는 환경 구축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알아요? 한해동안 1천750만달러(약 209억원)를 벌어들인 틱톡 인플루언서 "찰리 더밀리오(찰리 디아멜리오)"를 넘어서는 사람이 여러분이 될지도 모르는 일.ㅎ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고, 저장된 틱톡 영상을 보다보면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도 있고 실행에 옮기는 날도 오겠지요.

 

▶ 저에게 적립금이 쌓입니다. => Let's get 4K Tokkit license ◀

 

(Open Media OOO사로부터 4K Tokkit 프로그램 Pro license Key를 free :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원고료도 받았습니다.)

 

※ 참고할만한 글

 -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 불법 / 합법 / 탈법적 방법 소개 - Part 1

 -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 불법 / 합법 / 탈법적 방법 소개 - Part 2

 - WonderShare 유니컨버터. 유튜브 틱톡 영상 무료 다운로드 방법(쉽다)

 - ClipGrab, 오픈소스 GUI 무료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MP3도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