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액이 절대적으로 늘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것은 윗물에서 노시는 분들에 한정되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오프라인 기업가들도 대기업 오너는 수익금이 엄청나게 많고, 소상공인은 입에 풀칠하기 바쁜 것과 같은 이치죠. 롱테일.

 

아마 블로그를 하는 대부분의 분들은 저처럼 변방 어디쯤에 계실 확률이 높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의 사례가 전파되는 것이 좀 더 공감대를 많이 얻을 수 있지 않을까 하네요.

 

 

이번 달에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지금 조건 5만원이 누적되었습니다. 다음 달에 지급을 받으면 소소하게 파티 한 번 할 수 있겠군요. 애드포스트 부정클릭 이슈가 많은데, 저는 애드포스트 부정클릭 없이 수익지급 금액 5만원에 도달했습니다. 작은 블로그는 초식동물과 같아서, 조금만이라도 나쁜 짓을 하면 쉽게 제재를 받지요.

 

 

5만원의 수익금이 얼마동안에 쌓였는지가 중요하겠죠. 제가 9월 15일 쯤에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 승인을 받았는데, 그 달은 수익금이 거의 없었습니다. 10월달부터 꾸준하게 1만원 정도의 수익금이 쌓였으니, 10/11/12월 3개월 만에 5만원의 수익금이 쌓인 셈이네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승인 안받고 소소하게 글 쌓아 나가는 개미같은 블로그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금이 이정도 벌린다~고 받아들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애드포스트 조건 충족 못하신 분들은... 화이팅 하시구요,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적극적으로 눌러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

 

※ 참고할만한 글

 - 잡블로그,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인증. 너무적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