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19일. 연상호 감독의 지옥이라는 작품이 넷플릭스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연상호 감독님은 부산행, 반도 영화로 인지도를 쌓으셨었죠? 그래서인지 지옥도 재미있게 봤다는 후기가 많아서 유아인의 넷플릭스 지옥이 몇부작인지 찾아봤는데, 6부작이라고 하더군요. 정주행하려면 시간을 하루종일 비워야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넷플릭스 지옥 1회,2회,3회,4회,5회,6회 전편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절약해 드릴게요.ㅎ

 

넷플릭스 지옥 무료넷플릭스 지옥 무료 다운로드

 

 

지옥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 트레일러

궁금증을 일부 해소하는 데에 유아인의 지옥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지, 2분만 투자하면 알 수 있습니다.

 

 

이상한 뭐가 나타나서 '너는 언제 죽는다' 예언을 하고, 그날이 되면 진짜 지옥으로 데려간대.

 

"고지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지옥에 가게 돼서..."

 

새진리회.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본보기. 이런 개념인가 본데요?

 

그럼 우리가 아까 본 그 괴물 같은 게 신의 계시라고?

 

만약에 진짜로 나타난다면?

 

온다!!!!!!

화살촉~~~~

 

공포가 아니면 뭐가 인간을 참회하게 할까요?

 

이것은 살인인가 천벌인가?

 

지옥으로 떨어져라, 죄인아!

 

사람의 자율성이 만든 법체계가 정말 정의롭다고 생각하세요?

 

예고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 지옥. HellBound. 11월 1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

 

 

지옥 원작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완결)

지옥 원작 웹툰은 네이버 웹툰에서 2019년 8월 25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연재됐고, 2020년 9월 21일 총 57화로 완결되었습니다. 웹툰에서의 지옥으로 가는 예언을 넷플릭스 지옥에서는 '고지'라는 종교적 개념으로 변화를 주었는데요, 고지를 받으면 지옥으로 간다는 원작 설정은 그대로 살렸지만 배경은 좀 더 현대스럽게 바뀌었고 종교단체 설정이 좀 더 중심소재가 된 것이 원작 웹툰과의 차이라고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웹툰 무료 다운로드

 

개인적으로는 발전된 CG를 기반으로 실감나는 연출을 한 넷플릭스 지옥이 훨씬 대중성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탄탄한 스토리를 중시한다면 웹툰 지옥을 선택하여 보는 것도 고려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지옥이 원작과 다른 내용으로 전개되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버전도 결국 보게 되실 듯하네요.

 

넷플릭스 지옥 무료 8분 정주행 영상

넷플릭스 지옥이 오징어게임을 제치고 국내 스트리밍 종합순위 1위를 차지하니, 유튜버들이 떡밥을 물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영화리뷰 유튜브 채널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중심으로 내용을 요약해서 10분 정도로 만든 영상들이 제법 나왔습니다. 이것만 보셔도 넷플릭스 지옥(유아인)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을 파악할 수 있을 겁니다.

 

▼ 주의 : 웹툰과 다른 점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넷플릭스 지옥 시즌2에 대한 스포일러일 수 있음.)

 

지옥 무료 다시보기 방법

연상호 감독님의 넷플릭스 지옥은 전체 6회. 1회당 러닝타임 60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지옥 전체를 10분 내로 압축한 영상이 모든 재미와 감동을 포함하고 있다고 보기는 어려울 것이고, 마중물 역할을 하여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역할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종교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드라마 지옥 감상문 - 클리앙

지옥 마지막회 인상적인 장면(강스포)

 

넷플릭스 1개월 무료체험 신청하면 지옥을 언제든지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겠고, 무료체험을 못하는 경우라면 1개월 구독비용만 결제함으로써 연상호 감독의 지옥 작품을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5명 파티 맺어서 구독비용을 낮추는 방법도 고려해볼 수 있겠고.

 

 

1개월 구독비용마저 아깝다고 하신다면... 탈법적인 방법을 쓰는 수밖에 없지요.

모든 책임은 본인이 진다는 전제하에,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참고할만한 글

 - 마이비누닷컴 최신주소 계속 무료 업데이트중(가난한자의 넷플릭스)

 - 넷플릭스(Netflix) 상영작품 종료예정 대상 확인하는 방법(3가지 사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