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중이신 사이트 중 하나 이상이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경고 상태가 되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의 광고 경험 보고서에서 수정이 필요한 광고 경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오늘, 이런 애드센스 경고 문구때문에 티스토리가 발칵 뒤집혔죠.

블로그까지 쫓아가서 악플 다는 사람들이 보이던데, 저는 그 블로그에서 기회를 보았습니다.ㅋ

(블로그로 큰 돈 버는 방법입니다. 고수익 블로그 사례.)

 

▼ 상단 광고부터... 쎕니다. ㄷㄷ

▲ 오후 8시대 기준 방문자수. 위아래로 눈 크게 뜨고 보세요. 아름답지 않습니까?

 

 

▼ 아래 글의 내용을 보면 아시겠지만, 일평균 방문자수 20만명대 블로그 3개를 한사람이 운영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 참고글 : 더 나은 광고 표준에 위배되는 광고 경험을 포함하는 것으로 확인되어 경고 상태가 되었습니다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

티스토리 방문자수 하루 20만명일 때, 구글 애드센스 하루 수익은 얼마일까?

 

해당 블로그에 달린 애드센스의 CPC, CTR 값이 평범하다고 가정하고, 계산해 보겠습니다.

※ 참고글 : 구글 애드센스 최적화용 : RPM, CPC, CTR, eCPM(CPM) 뜻 정리

 

CTR. 2%로 잡으면... 방문자수 1000명당 광고 클릭은 20번이 나올 겁니다.

CPC. 0.3달러로 잡으면... 방문자수 1000명당 수익(RPM)은 20 x 0.3 = 6달러일 것입니다.

일평균 방문자가 20만명이라면 200을 곱하면 되겠죠? 1200달러.

블로그가 세 개니까, x3 하면 3600달러. ㅎㄷㄷ

 

▼ 소스 보니까 //adv.imadrep.co.kr 이나 타불라같은 추가 광고/네이티브광고들도 붙었던데, 본문 매칭률이 장난 아니더군요. 이것까지 감안하면 일평균 수익이 보통 높은 것이 아닐 것으로 예상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은 보수적으로 계산한 겁니다. CTR 10%, CPC 1달러 이상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바짓가랑이라도 잡고 늘어져야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ㅋ

이 형, 찐이야~

 

혹시, 티스토리 초보세요?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아래 글부터 보세요.

- 구글 애즈(Google Ads) 가입 : 티스토리 월수익 30만원 vs 100만원의 차이

 

※ 참고할만한 글

 - 틱톡으로 돈벌수있나요? 틱톡으로 돈버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