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상화폐(디지털 자산)를 거래소에서 매수했을 때, 트레이딩을 지속적으로 한다면 거래소에 코인을 놔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하지만 장기 보유하기로 결정했다면 거래소에 코인을 놔두는 것은 위험합니다. 구글링해 보시면 거래소 해킹 사례는 국내/해외 가리지 않고 많이 있었고, 피해 구제 사례는 드물었으며, 심지어 거래소가 폐쇄되는 경우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비트코인 지갑이라는 개념이 있는데, 코인을 지갑에 옮기면 거래소에서 분리가 되니 비교적 안전하겠죠? USB메모리 형태의 하드웨어 지갑과 프로그램 형태의 소프트웨어 지갑으로 분류가 되고, 보안기술 수준도 천차만별입니다.

 

▼ 이번에 소개하는 카카오 가상화폐 지갑 Klip(클립)은 웹에서 서비스되는 소프트웨어 지갑입니다.

 

대기업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니, 약간은 믿음이 생기고요,
클레이튼(KLAY) 코인은 카카오 가상화폐 지갑 Klip(클립)에서
기축통화 역할을 하는 디지털 자산(가상화폐)입니다.

 

▼ 당신을 도와주는 구글 검색창!

"클레이튼"에 대해 궁금한 것은 직접 찾아보세요.

 

 

스마트폰에서 아래의 링크를 통해 카카오 Klip(클립)에 가입을 하시면 2클레이튼(KLAY)을 준다고 합니다(150만 KLAY 소진 시까지).

https://klipwallet.com/?target=/klip-event/invite-friends-popup3%3FklipId%3DKOGIwMGI0OGZpbnZpdGVyMTA3NzY4OA%3D%3D

 

2KLAY는 현재 시세 기준으로 4천원 정도의 가치가 있으니, 업비트/코인원같은 가상화폐 거래소로 옮겨서 현금으로 교환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