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 족보를 찾아다니다가 한게임 20주년 기념 이벤트에서 "한게임 포커" 게임을 하면서 응모했을 때 20명에게 컴퓨터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에 대해 며칠 전에 포스팅 했었습니다.


한게임 포커 족보 찾아보다가, 20명 컴퓨터 경품 증정 이벤트 발견!


그런데 곳곳에 진입장벽을 마련해 두었더군요. 그래서 시행착오를 줄여이면서 응모권을 효율적으로 모을 수 있는 테크 트리를 적어봅니다. (적당히 응모하고 빨리 빠져나오세요. 빠져들면 시간 순삭됩니다.)


한게임 포커 이벤트, 내가 응모권을 빠르게 모은 방법?


▼ 이벤트 유의사항을 보면 "골드채널 이상"에서만 참여 가능하다고 나와 있죠?

한게임 포커 이벤트, 내가 응모권을 빠르게 모은 방법?

(모바일 앱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 그런데 한게임 가입 후 로그인해보면 "블루"라는 게임머니만 기본으로 줬고, "골드"라는 게임머니는 안 줬습니다. "시니어" 채널밖에 못 들어가겠죠? 이벤트에 참여 못하겠죠?

한게임 포커 이벤트, 내가 응모권을 빠르게 모은 방법?


블루채널에서 포카를 엄청 이겨서 골드를 만들어 내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그러니까 저는 비교적 쉬운 방법으로 골드를 얻어낼 것을 추천합니다.

한게임 포커 모바일 앱(안드로이드)으로 접속해 보세요.


▼ 상단에 "오늘의 미션"이라고 있을 겁니다. 들어가서 시키는대로 하고 10만 골드 이상을 확보합니다.

한게임 포커 이벤트, 내가 응모권을 빠르게 모은 방법?

▲ 그러면 저처럼 "세미프로" 채널에 입장할 수 있을 겁니다.


7포커는 게임당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로우바둑이 게임을 선택하세요.

세미프로 채널에 아무 대책 없이 들어가면 망할 수 있습니다. 금액을 4배 뻥튀기하는 옵션을 해제해서 위험성을 낮추는 사전작업을 해야 돼요.


▼ "방 입장 설정" 메뉴의 "세미프로" 카테고리에서 "시드머니"를 5골드로 고정합니다. 그리고 "바로입장" 버튼을 눌러 세미프로 방에서 포커 게임을 하면서 응모권을 쌓아나가면 됩니다.

한게임 포커 이벤트, 내가 응모권을 빠르게 모은 방법?


▼ (본인 포함) 4인 이상인 방을 찾되, 멤버들을 잘 만나야 됩니다. "다이"를 적극적으로 눌러서 빠르게 기권하는 식으로 게임의 흐름을 빠르게 유지하는 구성원들이 모여 있다면 그 방에서 응모권을 쌓으세요.

한게임 포커 이벤트, 내가 응모권을 빠르게 모은 방법?


설명 끝!

본문을 보면서 천천히 따라해보면 "아~ 이거였어?" 하실 겁니다. 어렵지 않아요.


한게임 포커 이벤트, 내가 응모권을 빠르게 모은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