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3개월 연속 300달러를 넘어가니까, 은행에서 부과하는 "외화 타발송금 수수료"를 아낄 수 없을지 고민하게 되더군요(돈 많이 벌어서 팍팍 내고 싶습니다.ㅎㅎ). 300달러 이하는 SC은행에서 외화 타발송금 수수료를 면제해주기 때문에 부담이 없었는데, 3개월에 3만원이면 26달러쯤 되니까... 새는 돈이 꽤 크지요?

 

구글 애드센스 관리 페이지에서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면 애드센스 수익금을 모아서 받는 것이 가능하다던데, 3개월에 수수료 1만원쯤 내면 한 달에 3000원 꼴이니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기준액 변경으로 은행 수수료 절약하는 방법

애드센스 관리자 페이지의 좌측 "지급" 탭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 "설정" 섹션을 찾고, "설정 관리" 링크를 누릅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기준액 변경으로 은행 수수료 절약하는 방법

▲ "결제 계정" 섹션이 나오면 "지급 일정" 항목 옆에 있는 펜 모양 아이콘을 눌러 변경을 시도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지급기준액 변경으로 은행 수수료 절약하는 방법

▲ 저는 지급 기준액을 1400달러 정도로 바꾸고 저장 버튼을 눌러서 마쳤습니다. 여러분도 원하는 값을 적당히 넣으면 되겠습니다.

 

▼ 웬만하면 이번 달 지급 주기에 적용됩니다. 단, 지급 처리일 이전에 변경이 되어 있어야 하겠죠?

 

1개월에 500달러 정도씩 쌓이면 3개월에 한 번씩 지급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이번에는 하늘이 도와서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을 2개월만에 달성했네요.

이 정도면 수수료 1만원 정도 내도 안 아깝습니다. 행운이 계속됐으면 좋겠어요.ㅋ

 

※ 참고할만한 글

 - 티스토리 애드센스 300달러 초과 수수료 절약 SC은행 외화통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