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블로그 이벤트도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경쟁률은 1:1 이었습니다.ㅋ

 

이번 달에도 이벤트를 하게 되었는데요,

이벤트 물품 제공은 '알리'님께서 해 주셨습니다(감사드립니다.^^).

 

이번 달 나눔 품목은 WT3020F 라는 미니 유/무선 공유기입니다.

 

 

이렇게 사이즈가 작습니다. USB포트가 있어서 USB메모리(외장하드) 연결 후 간이NAS로 활용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기는 http://jimnong.tistory.com/465 를 참조하세요.

 

전원 단자는 Micro USB 포트입니다. 스마트폰 충전기 연결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USB포트에 연결해도 작동합니다. 그래서 충전기/USB 선은 드리지 않아요. '알리'님께서도 '딱 본체만' 보내주셨는데, 제가 쓰는 케이블을 넣어드릴 수도 없고;;; 그렇습니다.

 

 

고장난 제품을 받아서 수리 후 나눔하는 거라, USB포트 쪽에 위 사진처럼 분해 흔적이 있습니다.

(제가 아마추어라 납땜이 기성품처럼 깔끔하게는 안되었으나, 사용상 문제는 없습니다.ㅠ)

수리 과정이 궁금하시면 http://jimnong.tistory.com/492 를 참조하세요.

 

순정 부트로더 & 순정 펌웨어 상태로 드려요. 순정으로 쓰시던 커스텀펌웨어를 쓰시던 능력껏 활용하세요.

 

---------------------------------------

 

★ 이벤트 기간 : ~ 2015. 07. 31. 까지.

★ 당첨자 발표일(예상) : 늦어도 8월 5일까지는 할게요.

★ 추첨 방법 : 랜덤추첨기 혹은 엑셀 랜덤추출 함수 이용.

★ 택배비 : 착불

             택배비 착불이라고 당첨거부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신중히 응모해 주세요.

 

★ 신청 조건 : 없습니다. 물건을 보내주셨던 '알리'님께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신청 방법 : 이 포스팅에 댓글로 응모. 고정닉네임 써 주시고(ㅇㅇ 등 이상한 닉네임은 무효),

                신청댓글은 공개+이메일주소는 덧덧글에 비공개로 남겨주세요.

                중복신청은 1회 신청으로 처리합니다(IP중복, 닉네임중복 다 걸러냅니다.).

 

★ 어드밴티지

  ① 티스토리 이용하시는 분들은 추첨DB에 이름 한번씩 더 올려드립니다(당첨확률 2배~). 티스토리 로그인 상태에서 신청해 주세요.

 

즐겨 BoA 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