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페이’는 휴대전화로 결제전화가 오면 미리 설정해 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를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결제금액은 통장에서 바로 빠져나갑니다.

 

그 동안 옐로페이 가입권유문자를 받으신 적이 없다면 제가 보내드리는 가입권유문자를 받고 가입 후 결제해주세요. 그러면 누구나 4500원+a의 현금을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개요 ★

 

 

현재 옐로페이 가입 후 처음으로 결제하면 2500원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벤트 하나가 더 있습니다.

 

 

선물 후 선물받은 사람이 가입+결제를 하면 선물한 사람에게 5000원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이 중 절반을 선물받은 분께 드릴 겁니다. 총 5000원을 가져가시게 되는 셈이며, 구입할 물건은 저렴하면서 쓸만한 것(500원 내외)으로 추천해 드릴테니, 물건 구입가격을 제외하면 4500원+a를 받아가실 수 있는 겁니다.

 


★ 참여 과정 ★

 

본인 명의의 통장, 휴대폰, 공인인증서(범용 아니어도 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옐로페이로 선물받은 적이 없어야 합니다.

 

① 이 글에 비밀댓글로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세요. 제가 확인하는 대로 100원을 선물해 드리면     이런 식으로 문자가 갈겁니다.

 

 

② 문자를 받게 되면PC로 www.yelopay.com 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합니다. 
주의사항! 비회원 전용 선물받기를 이용하시면 안 됩니다.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 주세요
(회원가입하면 100원 보내드린 것이 표시될겁니다.).

 

 

③ 가입하셨으면 제가 추천해드리는 물건이나 인터파크/AK몰 등 옐로페이 가맹점에서 원하는 물건을 옐로페이로 결제합니다.

 

- 500원. 스마트폰용 하드코팅 액정보호필름(브랜드 : SKINZ). 쓸모 있어서 추천합니다.

   http://goo.gl/X2frd (인터파크)

- 100원. e북. 싸서 올려봅니다. 보상금을 많이 가져가고 싶으시다면 이걸로...

   http://goo.gl/65u6b (인터파크)

 

▲ 결제방식은 반드시 옐로페이로!

 

④ 결제 후 5분 정도 지난 다음 옐로페이 홈페이지(링크)에 로그인해 보면 최근 거래내역에 2500원이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완료되면 제게도 5000원이 들어올 겁니다.

 

 

⑤ 제 글로 다시 돌아오셔서 비밀댓글로(폰번호 다시한번 남겨주세요) 나머지 2400원 선물 요청을 하시면 확인하는 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댓글 다실 때 확인하기 쉽도록 닉네임은 모두 동일하게 달아 주시기 바라며, 댓글 다신 뒤 이틀이 지나도록 오지 않는다면 3일째 되는 날 다시 한 번 댓글을 남겨주세요.

 

⑥ 본인 통장으로 환급받으면 됩니다. 환급 수수료는 없습니다.

 

이상입니다.^^

 

★ 함께 보면 도움이 될 만한 주인장의 글 ★

    - 001로 국제전화 이용하고 배스킨라빈스 이용권 5000원권 받자!(~7.4.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