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실 갔다왔었습니다. 찍을만한 게 꽤 많았던 하루였네요.

20120908│F300exr│6mm│f/3.9│ISO200│0ev│파노라마모드

20120908│F300exr│62.3mm│f/5.6│ISO100│0ev│HDR HR모드

20120908│F300exr│66mm│f/5.3│ISO400│0ev│HDR HR모드

네거티브로 바꿔도 느낌이 참 좋네요. ^^
'사진, 카메라, 캠코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 [F300exr] Negative (0) | 2012.09.23 |
|---|---|
| [F300exr] 시선 (0) | 2012.09.03 |
| [F300exr] 가을꽃 (0) | 2012.09.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