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꾸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저는 거의 대부분 개꿈을 꾸는데, 현실과 매칭이 안되는 편이라 최대한 빨리 잊으려고 애씁니다. (운세 관련 글인데, 왜 점집 관련 광고가 안뜰까요.ㅠㅠ)

 

그런데 보름 전, 이빨의 보철물(아말감)이 빠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맥락(이유)도 없었고, 어느 위치에서 빠졌는지도 모르는데 혓바닥으로 아말감 조각을 뱉어냈지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은색의 저렴한 충치 치료법인 아말감은 유효기간이 대략 10~15년 정도라, 그정도 기간 뒤에 바스라져서 떨어져나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여길만 합니다. 신체 부위에 직접 문제가 생기는 꿈이 아니었으니 대수롭지 않게 여겼었고, 즉시 검색해볼 여유도 없었기 때문에 평소처럼 잊고 지나쳤습니다.

 

 

하지만 보름 정도 지난 지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던 인맥과의 관계가 끝났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 되었는데, 문득 보철물(아말감) 빠지는 꿈을 꾸었던 것이 생각나서 꿈해몽 관련 검색을 해봤습니다.

 

※ 치료 받은 보철물이 떨어져 나가는 꿈은 자신의 고민이나 근심/걱정거리들이 해결되는 것을 의미.

=> 저의 경우와는 안맞는 것 같습니다. 관계가 끝나는 식으로도 근심/걱정이 해결된다면... 흠...

 

※ 금니 등의 치아 보철물은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친구나 인맥을 상징하는데, 이것이 없어진다는 것은 친구/인맥과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떠나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

=> 꿈의 이미지와 상징성이 비슷하게 맞아 떨어지는 것 같고, 현재 저의 상황과 매칭되는 것 같습니다.

 

※ 해당되는 분의 개인적인 능력, 경제력, 위상, 건강 등의 원인으로 인하거나 꿈을 꾸신 분과의 다툼, 대립으로 인하여 조직에서의 이탈, 이별, 대립, 다툼, 여행, 이사, 퇴사나 이직, 병환, 사건, 사고 등 그 밖의 형태로 본인과의 관계를 지속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조직을 탈퇴하는 일을 암시.

=> 다양한 관점/상황에서 바라보는 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검색 결과였습니다.

 

본인의 상황을 꿈꾸기도 하고, 남의 상황을 대신 꿈꾸기도 하고. 그래서 "안 믿어~" 하기 좋은 조건을 가진 것이 꿈 해몽의 세계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렇게 가끔씩이라도 맞아떨어질 때면 뜨끔합니다.ㅎ

 

무료 운세(뽐뿌), 네이버 오늘의 운세, 네이트 운세 등에서는 오늘의 운세(무료 운세)/주간 운세 정도를 재미삼아 보는 정도가 적당할 것 같고, 범주화하기 힘든 꿈해몽, 연애운 같은 것들은 소정의 비용을 지불하고 개별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은 해석을 이끌어내는 데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명쾌하게 대답해줄 자신이 있는 곳이라면 광고를 하겠죠.ㅎ

 

 

시기가 시기인 만큼, 꿈해몽 상담과 신년 운세를 함께 봐주실 것 같기도 합니다. 이 쪽 분들은 케이스별로 비용을 받지는 않으시고, 시간당으로 비용을 받는 경향이 있으니 부담 없이 접근해 보세요.

 

연말에 안좋은 일을 겪으니 2022년 신년 운세는 얼마나 다이나믹할지 걱정이 앞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