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93개국 구글 우회접속 주소 직링크(호주구글|영국구글) 글을 작성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호주구글 우회하는 직링크를 포함해서 여러 나라의 구글 우회 주소를 망라해서 적어놨었는데, 구글이 저를 미워하는지 글의 노출순위를 엄청 아래로 미뤘더군요.

 

그리고 소개했던 직링크들을 전부 막아버렸습니다. 호주구글 링크도 한국구글로 Re-Direct 시켜버리는 파격적인 조치! 하지만 호주구글로 향하는 개구멍은 언제나 있을 확률이 높죠. 나라별 구글 막힘 없이 접속하는 방법도 파생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나름 고급정보 + 최신정보.

 

호주구글, 미국구글과 다릅니다

 

 

 

호주구글 우회 직링크 : 막힌 방법들

우선, 기존에 소개되고 있던 호주구글 우회 직링크들 중에서 막힌 것들을 정리하겠습니다.

▼ 위의 막힌 방법들로 오스트렐리아 구글 우회해서 들어가면... 한국구글에서 검색할 때처럼 19세 인증을 하도록 유도합니다. 참고로 미국구글은 호주구글과 정책이 비슷합니다.

호주구글 안막힘 눈치 채는 방법입니다.
▲ 호주구글 사이트에서 새들을 검색했는데 노출되는 결과는 왜 이런지...

 

호주구글/영국구글 우회 직링크 : 아직 안막힌 방법들

반면, 아래의 두가지 호주구글 우회 링크는 아직 안막혔습니다. 2021년 1월 23일 기준으로 테스트했고, 막히면 피드백 해주세요. 그때가 오면 다른 방법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호주구글 계정으로 호주구글 스토어에 접근하는 방법을 찾아내는 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호주구글) https://www.google.com.au/webhp?hl=en&gl=au

(영국구글) https://www.google.co.uk/webhp?hl=en&gl=uk

 

(호주구글) https://www.google.com.au/?gl=AU

(영국구글) https://www.google.co.uk/?gl=UK

 

▼ 정상적으로 호주구글 우회 접속에 성공한 모습. 19세 인증하라고 뜨지 않습니다. 검색결과는 자체 모자이크.

호주구글 막힘 우회에 성공한 스크린샷입니다.
▲ 저는 작은 새들을 찾고 싶었을 뿐입니다... 호주구글 이미지검색 성공?

 

호주구글 우회 검색 웹문서에 접근할 수 없다면 VPN

호주구글 우회 방법을 동원하더라도 여러분께서 검색 결과에 클릭해서 들어가는 곳은 웹문서입니다. 호주 현지에서 운영하는 호주사이트에 접근할 수 없다면 아무리 호주구글 우회 검색을 한들 소용이 없겠지요? 그럴 때는 VPN(Vritual Private Network) 환경을 구축해서 막힌 호주사이트에 접속하면 막힌 것이 풀리는데, 지금은 제가 시간이 없어서 구글 검색창으로 VPN에 대한 설명을 대신하겠습니다.

 

▼ 당신을 도와주는 구글 검색창!

"VPN 구축"을 직접 찾아보세요.

 

 

무슨 사이트 하나 접속하는데 어려운 VPN까지 동원하나. 쉽게 가는 방법 없나 하는 생각이 든다면? 영국 구글 막힘 없이 들어가기! 기묘한 링크 여기 있구나 + 꿀팁 글에 ERR_CONNECTION_RESET 정도만 해결하는 방법을 추가해 두었으니 참고하여 조치하세요. 호주구글 검색결과에 사이트들 정도는 접속이 될 겁니다.

 

VPN 업체가 제공하는 무료 정보에 관심을 가지면 유리한 점

외국 사이트에 접속하는 최종 방법으로 VPN서버 경유라는 방법을 제시했지만, 받아들이는 입장에서는 굉장히 막막한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무료 VPN 서버 제공자들은 굉장히 불친절한 경향이 있어서, 초심자 입장에서는 진입장벽이 상당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제공자 입장에서는 사용자가 웬만한 관련 지식은 알고 들어올 것을 전제하는 거죠.

 

그렇다면 VPN에 대한 배경지식이나 트렌드, 최신 프로토콜(연결방식)에 대한 정보를 어디에서 접할 것인가를 고민해야 되겠지요?
제가 추천하는 루트는 (아이러니하게도) 유료 VPN 서비스 업체들이 홈페이지에 올리고 있는 정보들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안드로이드 10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는 내장된 VPN 클라이언트 기능이 PPTP, L2TP/IPSec, IPSec IKEv2 정도의 프로토콜들을 지원했습니다. 그런데 안드로이드 13 스마트폰으로 바꿨더니 내장 VPN 클라이언트가 IKEv2/IPSec 프로토콜밖에 지원하지 않더군요. 모바일 OS의 대표 주자가 이런 방향성을 취한다는 것은 합리적인 이유가 있을 터인데, 안드로이드 관련 사이트에서 배경을 찾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VPN 업체들이 제공하는 무료 정보들에는 VPN 기술/프로토콜 발전/도태 경향성과 현재 트렌드가 굉장히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더군요.
만약 제가 유료 VPN 업체들을 무조건 배척했다면 보안성이 올라가면 속도는 눈에 띄게 떨어진다는 편협한 사고방식을 유지했을테고, PPTP VPN 빠르니까 최고라고 떠들고 다녔겠죠.

 

여러분도 이런 실수를 하지는 마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VPN 업자가 제공하는 최신 정보는 진리입니다.

 

 

※ 참고할만한 글

 - 일본구글 우회 방법. 구글 재팬(구글 일본) 우회접속하면 유리한점 2가지

 - 전세계 193개국 구글 우회접속 주소 직링크(호주구글|영국구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