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새해를 맞아 방을 정리하다보니 이것저것 튀어나오네요.

아직 방이 어수선한데, 약소하게나마 나눔하기 좋은 물건이 보이길래 이벤트 글을 씁니다.



① 마우스패드(사진 위쪽). 박스에 구멍 뚫린 곳으로 문질문질 해보니 천 재질이 만져지더군요. 그래서 장패드일 수도 있습니다. 박스에 천연고무 썼다고 쓰여 있는 것을 봤을 때 싸구려는 아닌 것 같습니다. 미사용.


② 천 재질의 벨트(사진 아래쪽). 딱히 활용처를 찾지 못해 방치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미사용. 허리에 차도 될 것 같고, 대각선으로 크로스백 끈처럼 둘러도 될 것 같은데, 여기에 뭘 어떻게 매달아야 활용성이 좋을지 감이 안 잡히더군요(카메라 삼각대 홀에 연결할 수 있는 장치라도 끼워줬으면 그럭저럭 썼을 것 같은데...).


일괄로 드립니다!




★ 응모기간 : ~ 2019. 01. 31. 까지.

★ 신청 조건 : 1ㅅ 인격체로서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분(단체/다수주체 공동운영 블로그는 제외).

★ 신청 방법 : 이 이벤트 글에 응모댓글을 남겨 주시되

                블로그주소와 신청사연은 공개댓글로+이메일주소(연락수단)은 비공개 덧덧글로 남겨주세요.

                중복신청은 1회 신청으로 처리합니다(IP중복, 닉네임중복 다 걸러냅니다.). 네이버블로그 아닌 분 우대. 티스토리/이글루스/워드프레스 등등...


★ 당첨자 발표일(예상) : 늦어도 응모마감일 일주일 뒤까지는 할게요. 이 글 하단에 당첨자를 적겠습니다.

★ 당첨자 선정 방법 : 신청댓글을 일일이 보고, 잘 활용하실 수 있을만한 분을 제가 직접 선정합니다. 어필이 잘 되는 댓글일수록 유리하겠죠? 파워블로거라고, 불쌍하게 쓴 댓글이라고 혜택 드리는 것 없습니다. 그냥 진솔하게 활용계획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택배비 : 부담스러우실까봐 제가 부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