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블로그 개설 후 지끔까지 방문자수 200만 명을 달성하였습니다. 티스토리 카운터 기준.


▲ 블로그 개설시점인 2009년 12월, 방문객 14명.

매우 암울했었습니다. ㅋ


그동안 방문해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랜만에 이벤트 한 번 할게요.

(6차 이벤트를 2016년 12월에 했으니, 1년 만이네요. 가난을 못벗어낫 탓에 이벤트 빈도가 낮습니다.ㅠ)



▲ RGB LED 세팅 가능. 때깔 좋쥬~~


★ 이벤트 상품 : 맥스틸 G500K 오테뮤 적축 기계식키보드. - 테스트만 해보고 고이 보관중인 물건입니다(포장재까지 전부 있는 신동품). 제품에 대해 작성했던 글은 https://jimnong.tistory.com/638 에서 보시면 됩니다.

★ 응모기간 : ~ 2018. 01. 31. 까지.

★ 신청 조건 : 1ㅅ 인격체로서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분(단체/다수주체 공동운영 블로그는 제외).

★ 신청 방법 : 제 포스팅 중 마음에 드는 1개를 골라서 고정닉네임으로 댓글을 남겨주시고(ㅇㅇ 등 이상한 닉네임은 무효),

                 위 닉네임과 동일한 닉네임으로 이 이벤트 글에 응모댓글을 남겨주시되

                블로그주소와 신청사연은 공개댓글로+이메일주소(연락수단)은 비공개 덧덧글로 남겨주세요.

                중복신청은 1회 신청으로 처리합니다(IP중복, 닉네임중복 다 걸러냅니다.). 네이버블로그 아닌 분 우대. 티스토레/이글루스/워드프레스 등등...



★ 당첨자 발표일(예상) : 늦어도 응모마감일 일주일 뒤까지는 할게요.

★ 당첨자 선정 방법 : 신청댓글을 일일이 보고, 잘 활용하실 수 있을만한 분을 제가 직접 선정합니다. 어필이 잘 되는 댓글일수록 유리하겠죠? 파워블로거라고, 불쌍하게 쓴 댓글이라고 혜택 드리는 것 없습니다. 그냥 진솔하게 활용계획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택배비 : 선불. 알루미늄 프레임이라 무겁습니다. 택배비 부담스러우실까봐 제가 부담합니다.

★ 당첨자께서는 상품수령 후 2개월 내에 본인 블로그에 제품 사용기를 논리적이고 솔직하게 남겨주세요(간단하게 작성해도 됨. 단순 수령기는 안됨.), 본문 하단에 “이 사용기는 jimnong.tistory.com & www.sobi.tips 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라는 문구를 삽입해 주세요. 그리고 물건이 필요없게 되었을때는 재나눔을 통해 방출해주시기 바랍니다(나눔의 취지를 존중해주세요.).


----------------------------------------------


협찬 들어오면 나도 쿨하게 나눠주는 이벤트 좀 해보고싶은데, 깡통거지 잡블로그는 협찬따위 없네요.ㅋ


티스토리 누적 방문자수 100만명 돌파. 얻은 것은...


▲ 이때랑 비교해서 크게 달라진 것도 없...;;;


------------------------------------


2018. 02. 03.

당첨자는 LiWa 님입니다.(http://itisitblog.tistory.com)

선정이유 : 티스토리 우대 + 블로그 글 성의있게 쓰심(스샷도 넣으시고...).


관심 가지고 참여해주신 두 분께 감사드리며(ㅠㅠ),

LiWa 님께는 메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