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mIOT SmartPlug STORYLiNK(스토리링크) 앱 사용기를 보면 11월 27일쯤 작성된 리뷰에 펌웨어 업데이트 피드백이 있는데, IOS용 앱 출시소식과 선착순 후기 작성 이벤트도 있길래... 이참에 펌웨어 업데이트 후기를 남겨봅니다.

참고로 IOS용 앱 공지사항에는 오프라인모드로 연결하여 펌업하라고 되어있더군요. 그러니까... 어쩌면 아이팟터치 같은 와이파이 전용 IOS 기기에서는 펌업이 불가능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하십쇼.

그래서 저는 안드로이드용 앱+공유기+IOT플러그 연결해서 펌업 해봤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4.4 킷캣이었습니다.


▲ 별 의미없는 제품 사진. 이런걸 올리면 네이버 노출이 잘되길래;;;


▲ 연결된 기기 리스트에서 오른쪽 삼선버튼 누르면 펌업 메뉴가 있습니다.


▲ 1.0.9 → 1.1.6 으로 업그레이드 중...


▲ 진행과정 마치고 기기 제어창에 들어가보면 펌웨어 버전이 바뀌어 있을겁니다.



테스트... 를 가장한 작동모습 영상. IoT 플러그는 직접 보는 게 이해가 빠를 듯한데, (간결하게 찍힌) 동영상 돌아다니는걸 못봐서(;;;) 직접 찍어 봤습네다.

안드로이드 앱에 있던 기기정보를 IOS에 옮겨봤는데 오류 안뿜고 잘되고, 와이파이든 3G든 안가리고 On/Off 잘 됩니다.

어떻게 활용할지는 전적으로 구매자의 몫이니까, 주저리주저리 쓰진 않으려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써보고 싶은데, 자꾸 사면 거지되니까 참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