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공모전 투표에 힘을 실어달라고 포스팅했었습니다.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 “1등 하면 제가 쓰고있는 윈도우태블릿 나눔하겠다”고 썼었지요?


어제 공모전 결과가 나왔는데...


▲ 1등 했습니다. 덜덜덜...


블로그 방문자분들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방문자분들께 약소하게나마 보답을 하고싶어 이벤트를 열겠습니다.


★ 이벤트 상품 : Teclast X98 3G(HKC1 버전) 베이트레일 태블릿. - 제가 현재 사용중인 물건이며, 제품 스펙과 상태는   http://cafe.naver.com/joonggonara/308908858 글을 참고해 주세요.

★ 응모기간 : ~ 2017. 01. 17. 까지.

★ 신청 조건 : 1ㅅ 인격체로서 블로그를 운영중이신 분(단체/다수주체 공동운영 블로그는 제외).

★ 신청 방법 : 제 포스팅 중 마음에 드는 1개를 골라서 고정닉네임으로 댓글을 남겨주시고(ㅇㅇ 등 이상한 닉네임은 무효),

                 위 닉네임과 동일한 닉네임으로 이 이벤트 글에 응모댓글을 남겨주시되

                블로그주소와 신청사연은 공개댓글로+이메일주소(연락수단)와 원하는 초기세팅 OS(윈도우8.1/안드로이드 中 택1)는 비공개 덧덧글로 남겨주세요.

                중복신청은 1회 신청으로 처리합니다(IP중복, 닉네임중복 다 걸러냅니다.). 네이버블로그 아닌분 우대합니다.


★ 당첨자 발표일(예상) : 늦어도 응모마감일 일주일 뒤까지는 할게요.

★ 당첨자 선정 방법 : 신청댓글을 일일이 보고, 잘 활용하실 수 있을만한 분을 제가 직접 선정합니다. 어필이 잘 되는 댓글일수록 유리하겠죠? 파워블로거라고, 불쌍하게 쓴 댓글이라고 혜택 드리는 것 없습니다. 그냥 진솔하게 활용계획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택배비 : 착불. 택배비 착불이라고 당첨거부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신중히 응모해 주세요.

★ 당첨자께서는 상품수령 후 2개월 내에 본인 블로그에 제품 사용기를 남겨주시되(단순 수령기 X), 본문 하단에 “이 사용기는 jimnong.tistory.com & www.sobi.tips 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라는 문구를 삽입해 주세요. 그리고 물건이 필요없게 되었을때는 재나눔을 통해 방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2017. 01. 20.

당첨자는 MoeKing 님입니다.(http://moevip.tistory.com)

선정이유 : 공지 잘 지키셨음 + 지원자분들 중 블로그에서 생각 표현을 잘 하고 계셨음 + 티스토리 우대.

※ 굇수급 그림실력을 지닌 “v사슴v”님... 눈호강 잘 했습니다. 멋지세요. +_+


관심 가지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MoeKing 님께는 메일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