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단 플러그인 해제 후 새로고침(F5) 하시면
컨텐츠를 정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Please turn off AdBlock Plug-in.)


p.s. 광고에도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녹아있을 수 있습니다.


어느 때부터인가 맥콜이 자주 눈에 띄기 시작했습니다. 한 3~4년쯤 전인가? 오랜만에 보게 되어 반가운 마음에 하나 집어 들었다가 맛이 좋아서 계속 사 마시고 있네요.

사실 맥콜을 꾸준히 마시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원재료명을 확인했을 때 다른 음료들과 달리 합성착향료나 색소들이 들어있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깜짝 놀랐던 것이 아직도 기억나는군요.


▶ 맥콜 원재료명 : 유기농 보리추출액, 정제수, 액상과당, 백설탕, 탄산가스, 구연산, 천연 레몬라임향, 비타민, 나이아신아미드.

출시된 지 오래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원재료가 상당히 좋습니다. 칠성사이다조차도 합성 레몬라임향을 쓰던데 말이지요(콜라는 합성첨가물을 너무 많이 넣어서 언급하는 것이 무의미할 정도이고...).

제품 칭찬은 여기까지.ㅋ 이번 포스팅의 진짜 목적은 이벤트 소개입니다. ^^ 맥콜의 제조사인 (주)일화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하고 있더군요.

▲ 사진을 클릭하면 응모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패드미니 100대. 생색내기용 16기가짜리가 아니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32기가! 제세공과금 없음. 비록 기간이 2달 정도로 길긴 하지만 이 정도면 충분히 대규모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보통 할인마트에서 맥콜 한 캔을 550원 정도에 팔고 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사 마시고 아이디어 가득 담아 응모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당첨 확률이 높기 때문에 저도 응모하게 될 것 같은데, 제품 이미지에 맞는 사진으로 도전해볼까 합니다. 이야기가 나온 김에 응모하실 분들께도 힌트가 될 수 있게끔 제 응모작과 제작과정을 살짝 공개해볼까 합니다.

① 컨셉 정하기

맥콜이 건강을 생각하는 먹거리를 지향한다는 점에서 '자연'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판단, 자연을 맥콜의 푸른 포장으로 표현할 수 있는 소재를 생각해 봤습니다. 그리고 현재 독거인이라 집이 휑~한 관계로... 인테리어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소품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② 맥콜 구매

총 세 캔 구입.


당뇨병 걸릴까 봐 하루에 한 캔씩만 소비. 빈 캔은 미리 세척해두는 센스!

③ 재미있는 공작 시간~


캔 하나는 중간을 찢은 다음 재결합하여 미니어처로 만들었습니다. 앙증맞죠? ^^


나머지 캔 두 개는 밑바닥과 뚜껑을 잘라버리고 평면화ㅋ. 종잇장 같죠? ^^

나머지 작업과정은 생략합니다. 뚝딱 뚝딱 뚝딱...

④ 완ㅋ성ㅋ

▲ 이 사진은 응모용이기 때문에 도용되면 일이 커지므로... 부득이 워터마크를 넣겠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결과물이 잘 나와서 인테리어 효과가 제법 있을 것 같네요. 방에 있을 때 언제나 제 옆에 있을 테니, 맥콜타임 이벤트 취지에 잘 맞는 응모작이지 않나 싶습니다. 이제 작품설명 그럴싸하게 적어서 응모하는 일만 남았네요.^^

여러분들도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참여하셔서 아이패드 100대 중 1대를 거머쥐는 행운을 누려보셨으면 합니다(낯 뜨거워지는 과한 설정샷은 자제합시다.ㄷㄷㄷ).

--------------------------------------------------------

참, 맥콜 CF 2013년 버전도 제작된 것 같습니다. 제품 특징이 잘 나타나 있고 눈도 즐거우니 한 번 감상해 보세요. 동영상 퍼뜨리기 이벤트도 하고 있던데, 아이패드 1대가 걸려있으니 관심 있으면 참여해 보세요(이 포스팅의 다음뷰 클릭이 대박나면 저도 이 글로 퍼뜨리기 이벤트 찔러넣어 보겠습니다. 아이패드 당첨되면 인증할게유. 가문의 영광일 듯ㄷㄷㄷ).


★ 함께 보면 도움이 될 만한 주인장의 글 ★

트랙백 (0) 개   l   댓글 4

  • (2013.08.20 19:41)

    비밀댓글입니다

    • 짐농 (2013.08.21 10:13 신고)

      아, 같은 이벤트 참여자시군요! 반갑습니다. 눈여겨 봐주시고 찾아와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당첨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하시는 일들이 잘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야튼 난 (2013.09.02 10:22)

    우왕~~ 이 대박 이벤트 나도 참여했는데... 당첨되지 않았네요~~ 많은 노력이 필요 하겠지만 저도 당첨 됐으면 좋았을 거 같은데... 넘넘 아쉬워요....그리고 축하 드려요^^

    • 짐농 (2013.09.02 11:52 신고)

      댓글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축하해주신 것도 감사드립니다.

      참여하셨었는데 당첨이 안되셨었다고요? 저런... 확률 높은 이벤트였는데 안타깝습니다.
      다음번에는 센스와 열정을 담아 응모하셔서 당첨의 기쁨을 누리셨으면 합니다.

★ 댓글, 작은 정보지만 다른 분들께 큰 도움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