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A32는 가격대비 잘 만든 스마트폰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지비 마이너스폰으로도 나왔던 적이 있기 때문에 운좋게 구입을 했었는데, 대리점과의 약속을 지킨 후에는 해지하고 중고로 판매했습니다. 가개통급 A32를 중고폰으로 팔았던 후기를 적어 봅니다.

 

 

▼ 한동안 잘 사용했었는데, 최대한 깨끗하게 쓰려고 하다 보니 상태는 무척 좋았습니다. 화면에 기스도 없었고, 후면 플라스틱에도 기스 없었던 갤럭시 A32 중고. 가개통 급이라고 중고폰 판매글을 올렸는데, 빠르게 팔리지는 않았습니다.

 

선택약정 25% 할인도 되고 확정기변도 되는 꿀템이었는데, 판매가 잘 안되다 보니 가격을 낮춰서 재게시 할 수밖에 없었던 갤럭시 A32 였습니다.

 

▼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중고폰 업체에서 일괄로 사간 것 같은데, 업체 측에서도 상태가 무척 좋다고 판단했는지 다음에도 거래하고 싶다고 문자를 주셨습니다.ㅠㅠ

 

제가 사용하던 중고폰을 개인이 사가시든 업체가 매입하든 크게 상관은 없는데, 가격을 시세보다 잘 받고 싶은 것이 인지상정.

하지만 판매 루트가 한정되어 있다 보니 빠른 판매를 위해 가격을 낮게 제시할 수밖에 없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중고폰 매입 업체를 다양하게 알아두고 싶은데, 광고를 하는 중고폰 매입 업체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