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블로그 체험단 지원을 종종 하는 편입니다. 증정받은 물품이 100% 마음에 드는 경우는 드물지만, 그럭저럭 활용하는 데에는 지장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물건은 돈을 주고 사야...ㅎ) 레뷰 체험단 같은 경우는 네이버블로그 이용자에게 기회를 몰아 주는 편인데, 저도 네이버블로그 일평균 방문자수가 일정 수준을 넘기면서부터 레뷰 체험단 디지털 카테고리 제품을 1개월에 1개 정도씩 제공받고 있습니다.

 

레뷰 체험단, 디지털 카테고리 선정 노하우

 

▼ 참고로 아래 사진에서 2채널 조명(시네로이드)와 Avermedia USB 콘덴서마이크는 다른 체험단 업체로부터 증정받은 것인데, 이번에 비대면 설문조사 아르바이트를 할 때 유용하게 써먹었습니다. 레뷰 체험단에서도 좋은 평가가 누적되면 디지털 카테고리에서 이런 제품을 증정받을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레뷰 체험단, 디지털 카테고리 선정 노하우

 

현재까지 최근 5개월간 레뷰로부터 증정받은 제품은 USB C to A 젠더, USB A to 타입C 젠더, C타입 USB 허브, USB PD 100W 충전 케이블, 마이크 스탠드가 있는데요,
1개월에 1개꼴로 당첨되는 패턴을 보면 레뷰 체험단 디지털 카테고리 선정/당첨 노하우라고 여길말한 요소가 있지 않을까 싶어 저의 응모/당첨 패턴을 공유해 봅니다.

 

이렇게 하면 무조건 당첨된다~ 는 뜻으로 적는 글은 아니고요, 저도 100% 떨어지던 시절이 있었고 지금도 100% 확률로 당첨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하니까 레뷰 체험단 당첨 확률이 올라가더라~" 라는 느낌으로 가볍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정기적으로 접속하고 확인하자

정기적으로 레뷰 체험단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일주일에 두어번이라도 접속해서 어떤 체험단 공고가 나왔는지 체크하고, 본인이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은 리스트들을 추리세요. (다른 업체들도 접근 방향성은 같습니다.)

 

 

꾸준히 접속하여 모니터링 자주 하고 리스트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응모는 양치기! 융단폭격 응모하세요

레뷰 체험단 사이트 디지털 카테고리에는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등록됩니다. 얼마 전에도 20만원짜리 방송 조명이 올라오기도 했는데, 저도 옛날에는 이런 것들만 골라서 응모를 넣었습니다. 그래서 100% 떨어진 것 같습니다.ㅋ

 

만만해 보이는 물건이 있으면 무조건 응모하세요. 1주일에 5개 신청하든 10개 신청하든 융단폭격 식으로 응모했더니 하나는 건질 수 있었습니다.

 

모집 인원은 많을수록 좋음

제가 5개월간 당첨됐던 레뷰 체험단 상품들은 전부 모집 인원이 10명 이상이었습니다.

 

▼ 등록된 콘텐츠들의 숫자와 모집 인원이 같으니 확인해 보세요.

레뷰 체험단, 디지털 카테고리 선정 노하우

 

모집 인원이 적은 경우에 대한 당첨 경험이 없어서 이런 노하우밖에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이해해 주세요.

 

긍정적인 마인드

20만원짜리, 30만원짜리, 그 이상 가격대의 디지털 제품을 자주 받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마는... 블로그 체급이 올라가기 전에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부분임을 인정하고 포스팅 실력을 키우는 경험으로 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대 수익으로 생각하면 초기에는 여러 모로 아쉬움이 있는 점, 감안하고 접근하는 것을 추천하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뷰 체험단을 알아보시라고 권하는 이유는?

 

 

포스팅이 쌓이기 때문입니다. 글 1개 있는 블로그랑 글 100개 있는 블로그랑 글 1000개 있는 블로그는 여러 모로 취급을 달리 해주거든요. 특히 검색엔진에서. 여러분께서도 그 경험을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