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에는 유알모에서 공격적으로 나올 모양입니다. 통화문자 무제한, 데이터 1G + QOS 1M 무제한 요금제를 9900원에 등록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유심 셀프개통 페이지에는 등록되지 않았는데, 유심요금제 상품설평 페이지에는 통화문자 무제한 카테고리에 QOS 1M 요금제들이 추가되어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저는 유심 통화마음껏 데이터 4GB 요금제를 쓰다가 부가통화가 부족해서 2.5GB로 낮추고 KT망 알뜰폰 250분/3.5GB 3300원 요금제를 추가 개통하여 11790원에 전화문자 무제한/데이터 6GB/부가통화 300분 환경을 구축했는데, 아마 더 좋은 요금제들이 구글 광고에 많이 나올테니 참고가 되실 겁니다.

 

 

아무튼, 기본제공 데이터가 1GB인 점은 아쉬운데 QOS 1Mbps 무제한이면 나이 드신 분들께 권해드리기 좋은 조건일 것 같습니다. 가끔 아래와 같은 예외 사례가 등장하신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전화/문자요금 폭탄보다 데이터요금 폭탄이 더 무섭잖습니까?

 

문자요금폭탄으로 110만원 나왔어요!(아이들요금제는 무제한으로!) - 뽐뿌

 

아무튼,
유알모 유심 무료로 보내주는 분들께 부탁을 하고 추천인 정보까지 입력하면 30일 시점에 1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유알모 홈페이지에서 상품권 주는 이벤트까지 같이 챙겨 먹으면 몇 달간은 통신비 절약 많이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유알모 무료 유심 받고, 휴대폰 요금 1만원 할인 받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