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aver.com(myfeed.naver.com) 사이트에 알림이 너무 많이 오는 것이 불편했습니다.
광고든 광고가 아니든, 양 자체가 너무 많은 것이 싫었습니다.

 

만만해보이는 것이 네이버 포스트 알림이라, 네이버 포스트 구독 해지(취소)하는 방법을 찾아봤는데 어렵게 느껴지더군요. 네이버 블로그 댓글 알림 해제는 해봤었는데 네이버블로그가 아닌 네이버 포스트의 구독 취소는 생소했습니다.

 

▼ me.naver.com 또는 myfeed.naver.com 으로 들어가면 좌측 상단에 "MY구독"이라고 나올 겁니다. 가운데 탭은 종모양 아이콘 옆의 카드모양이 선택되었죠? 우측의 톱니바퀴 버튼을 눌러 환경설정 화면으로 들어갔습니다.

 

▼ 왼쪽의 포스트 탭으로 들어가서, 구독 해지를 원하는 포스트 작가를 체크한 후 "구독해지" 버튼을 눌렀습니다. 결정을 확인하는 창이 추가로 뜨는데, "예~"를 해주면 되겠지요.

▲ 이후 환경설정 닫기 버튼을 눌러 빠져나오면 네이버 포스트 구독 해지(취소) 방법 과정은 끝이 납니다.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요즘은 네이버 포스트보다는 네이버 블로그로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물꼬를 잘 트면 네이버 블로그로 100만원 수준의 수익을 누구나 올릴 수 있는 것 같은데, 네이버 블로그 수익화 노하우 강의 광고하는 분들은 100만원 목표 달성을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