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누님께서 광고모델을 하고 있는 고혼진이라는 화장품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나온 고혼진 크림 후기들을 보면 개인마다 효과가 나오는 시기가 다르다고는 하나 본인은 고혼진 크림으로 촉촉한 보습감과 동안크림의 느낌을 받고 만족한다는 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고혼진 크림은 바르고 나서도 유분기가 없다고 하는데, 가격이 궁금하네요. 50억녀라면 쿨하게 살 수 있을 듯한데 부럽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특급원료

진정한 '피부개선'을 온전히 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주)고혼진리퍼블릭은 사포닌의 피부 흡수율이 낮다는 점에 착안하여 RG3, Compound-K이라는 특허받은 성분을 고혼진 화장품에 적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흡수율이 높은 고혼진 크림이 탄생했고, 미백크림 효과와 주름크림 효과를 동시에 노릴 수 있는 포지셔닝을 할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좋은 고혼진 크림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저렴한 구입 기회가 있다면 소개하고 싶은데...(고혼진 화장품 가격)

 

 

탤런트 김민정씨의 고혼진 크림 추천 이유

아무래도 탤런트 김민정씨는 고혼진 크림을 실사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그녀는 고혼진 크림을 어째서 추천하는지, 이유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저는 고혼진 너무 좋아요.
일단 탄력적인 면에서 굉장히 좋아졌어요.
이렇게 피부를 만져보면 이렇게 탱탱한 느낌이 많이 들고요,
피부톤도 균일하게 밝아져서 더 귀한 느낌도 나는 것 같고요,
저는 지금 고혼진 쓰면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고혼진은 단순한 화장품이 아니라 피부가 치유되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좋고요
고혼진은 저랑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

 

- 유튜브 영상 -

 

접근 가능한 가격이라면 반드시 사야 될 것 같은 평가입니다.

 

 

고혼진 크림 구매하면 배송은 어떻게?

▼ 인터넷을 통해 고혼진 기미 크림을 구매하면 아래 사진처럼 박스 속에 담겨서 온다고 합니다.

▲ 도대체 고혼진 크림 가격이 얼마길래 본품도 푸짐하고, 샘플도 빵빵하게 보내줄까요? 대단합니다.

 

▼ 손크기와 고혼진 크림병의 크기를 비교해 보십시오. 거대합니다. 오래 쓸 수 있을 듯?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후기 알아보기

 

 

고혼진 구매 가능한 매장(고혼진 오프라인 판매처)

오프라인 매장이 많은 대중적인 화장품 업체라면 전국 어디를 가든 번화가에 매장이 있을 텐데, 고혼진리퍼블릭 같은 경우는 서울에서도 오프라인 매장 간판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렇다고 포기하기엔 제품의 효과나 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서, 고혼진 구매 가능한 매장(고혼진 오프라인 판매처)을 알아볼 수 있는 꿀팁을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고혼진이라고 쳐보면 고혼진리퍼블릭 본사의 위치와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고혼진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본인이 사는 지역의 고혼진 오프라인 판매처가 어디인지 문의하면 알려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고혼진 홈페이지 주소가 등록되어 있는지는 미처 확인을 못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이벤트?

온라인 판매가 주력인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고혼진 측에서 이벤트 광고를 가끔 하는 것 같습니다. 고혼진 단품 세트 최저가 판매처 정보가 광고에서 확인되는데, 그래서 고혼진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지 않을까요?(어쩌면 무료로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