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구글 우회방법을 알아두면 한국구글 접속시보다 검색범위가 넓어집니다. 한국인지 호주구글인지 구글재팬(일본구글)인지 확인하는 방법 일본구글 우회 방법을 공개합니다.

 

이에 더하여 일본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우회접속하는 안막힌 방법을 추가적으로 적겠으니, 구글일본에 대한 이 글을 끝까지 보면 도움 되는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구글 접속방법 설명 상위노출 글이 최신정보는 아닙니다

검색사이트 알고리즘만을 노려서 상위노출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날짜는 최신이더라도 구글재팬 우회에 대한 가장 최신의 정보는 아닐 수 있습니다. 아마 대부분의 일본구글 우회접속 직링크들은 막혔을 겁니다.

 

하지만 제가 아래에 공개하는 일본구글 우회접속 방법들은 막히지 않았을 겁니다. 왜냐하면 호주구글 링크(호주구글 우회 직링크) 안막힌 방법, 막힘 방법 글을 작성하면서 검증을 끝냈기 때문입니다.

 

일본구글 우회접속 성공 확인 방법

일반적으로 일본 구글로 우회접속 하기 위해 구글 일본 도메인 링크(google.co.jp)로 접속을 시도할 겁니다.

 

▼ 그러면 아래 스크린샷처럼 구글 재팬같은 느낌의 화면이 나올 겁니다. 하지만 일본구글 우회접속이 성공한 것이 아닙니다.

▲ 스크린샷처럼 지역이 "대한민국"으로 나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검색해보면 한국 기준으로 검열된 결과가 나옵니다. 이러면 구글 재팬으로 들어간 메리트가 없죠.

 

▼ 분명히 small bird를 찾았는데도 성인인증을 하라고 뜹니다.

 

https://www.google.co.jp/webhp?hl=en
https://www.google.co.jp/ncr
https://www.google.co.jp/webhp?hl=en&gws_rd=ssl
=> 전부 막힌 일본구글(구글재팬) 우회 직링크입니다.

 

▼ 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일본구글 우회접속 직링크로 들어가면 지역이 일본으로 바뀌고 구글로고도 일본풍으로 바뀌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재팬 접속에 성공했다는 뜻이지요.

 

일본구글 우회접속 방법 첫번째 유리한 점

제가 알려드리는 일본구글 우회접속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직링크를 클릭하기만 하면 되거든요.

 

▶ 일본구글 우회 접속 직링크 : https://www.google.co.jp/?gl=JP (구글 재팬으로 가즈아~ 구글 일본~~)

 

▲ 일본어로 검색결과가 잘 뜹니다.

 

일본구글 직링크 주소로 우회하는 방법은 간편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히, 이미지검색의 봉인이 풀리기 때문에 다양한 검색 시도를 해보더라도 답답함이 없을 것입니다.

 

일본구글 우회접속 방법 두번째 유리한 점

하지만 구글재팬 직링크를 통한 일본구글 우회 접속은 위치(Location)을 속이지 못한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접속지역이 여전히 한국으로 잡히기 때문에, 일본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려고 일본 구글계정 생성을 시도하면 막힙니다.

 

그래서 두번째 방법을 추가로 소개해 드립니다. 이것은 돈이 들 수도, 안들 수도 있습니다. 다소 번거롭지만 일본 구글의 컨텐츠를 오롯이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본에 회선/서버를 두고 있는 VP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Virtual Private Network의 약자인데, 무료 일본 VPN은 접속자가 몰리면 일본 구글플레이스토어 측에서 차단시킬 수 있으니 한적한 일본 무료 VPN 서버를 확보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유료 VPN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달에 1~2만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일본구글이 차단할 확률은 현저히 떨어질 것입니다. 빠르고 좋은 VPN 서비스는 구글 광고가 추천해줄 것으로 믿습니다. 돈업는 업체는 설비 관리하기도 빠듯해서 광고 못합니다.

 

 

본인이 시간을 들여서 VPN 서버를 일본에 구축하는 방법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저는 OpenVPN 서버를 추천하는데, 아마존 AWS, 구글클라우드 컴퓨팅, 오라클 클라우드같은 클라우드 컴퓨터 서비스를 이용해서 일본지역에 VPN서버를 직접 만들면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을 겁니다.

 

- 오라클 클라우드(Oracle Cloud) Free Tier 무료 가입 성공 후기
-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에 OpenVPN 서버 구축(0) : 무료 VPN 사전 준비

 

서비스 품질까지 고려하면 아마존 AWS 일본 리전이 가성비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일본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프트카드, 왜 필요할까?

일본 구글 스토어의 컨텐츠가 좋은 경우가 있어서 그런지, 지역을 바꿔서 계정 생성/결제 시도를 하면 지역락이 걸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2021년 8월부터 강화된 것 같은데, 일본 주소를 먹인 신용카드가 아니라면 차라리 일본구글 플레이스토어 기프트카드로 충전하는 것이 안전할 겁니다.

 

▲ 일본구글 기프트카드 판매자들 중에서 리뷰 많고 경험 많은 분은 이렇게 안내를 해줍니다.

 

제가 추천하는 믿을만한 판매자는 이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구입시 커미션 1% 들어옴. 구입자가 추가지불하는 금액은 없음.) 특히 이 판매자는 일본구글계정 만드는 노하우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VPN으로 일본에 있는 척하면서 일본 구글계정 만든다음 10000엔 선불기프트카드로 충전하면 다음부터는 한국에서 접속하더라도 문제 없는 것 같습니다.

 

▲ 빗속을 걷는 커플 그리는 법 / 레드 아크릴 페인팅 - Jay Lee Paint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