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를 품은 달 정은궐 작가의 새 드라마 홍천기. 여태까지 잘 보다가 14회를 정주행 못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시보기 사이트들을 이용했는데, 정보는 제 블로그에 나오는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구글광고를 통해 얻었습니다.

 

 

TV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홍천기 14회 다시보기 자료를 열심히 찾고 있었는데, 연관검색으로 구미호뎐 정주행 해보라고 추천이 뜨더군요.

 

▼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눈 먼 남자 하람(안효섭)이 주인공인 사극 판타지 로맨스라면...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라고 합니다. 현대시대 배경의 판타지겠네요.

 

분위기 전환이 확실하게 될 것 같죠? 그래서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에서 추천 영상으로 뜬 것 같습니다. 유혹이 강하네요.

 

 

▲ 특히, 구미호뎐의 회차별 시청률은 꾸준하게 5% 대를 유지하고 있어서, 구미호뎐 드라마를 정주행하는 동안 지루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지만 장르별 순위가 종합 1위, 드라마 1위라고 하네요. 동일 장르 중에서는 재미가 보장될 것 같습니다.

 

▼ 참고로 홍천기 회차별 시청률은 8% 이상을 꾸준하게 확보하고 있는데, 홍천기 마지막회는 시청률이 꽤 높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본방사수 실패하면 다시보기라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구미호뎐 정주행 하기 전에 인물관계도를 먼저 봐두면 훨씬 재밌을 것 같아서 가져와 봤습니다. 참고로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에는 인물관계도가 없었습니다.

 

구미호뎐 정주행. 함께... 하시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