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 꾸준하게 글을 쓰면 한달에 30만원 정도는 벌릴 것입니다. 별다른 전략이나 최적화 없이도 말이지요.

 

하지만 더이상 수익이 오르지 않는 정체기를 반드시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특단의 대책을 세우고 글쓰기 습관을 조금만 바꾼다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 월 30만원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으로 월 50만원, 월 100만원까지 수월하게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Google Ads(구글 애즈). 구글 광고주 센터입니다.

무조건 가입하세요. 수익 상승 가능성이 확장됩니다.

 

구글 애즈(Google Ads. 과거의 Google Adwords)는 광고주가 광고를 세팅하는 곳이고, 구글 애드센스(adses)는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광고를 가져와서 싣는 솔루션입니다.

본인이 광고주 입장이 되어 Google Ads 내에서 결제 직전 단계까지 행동해보면 광고 단가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어떤 트래픽에 광고가 매칭되고 실리는지 감이 잡힐 것입니다.

 

 

광고 단가가 낮은 주제를 자연스럽게 피하게 될 것이고, 수익 상승으로 이어질 확률이 올라가겠죠.

 

▲ 티스토리의 경우, 웹사이트 트래픽 메뉴를 선택하면 되겠죠. 안드로이드 구글 앱 제작자라면 앱 프로모션 광고를 선택하면 되겠고요. 이후 단계는 직접 해보면서 눈치껏 파악하세요.

 

 

▼ 구글 애즈 광고(구 애드워즈 광고)를 실제로 집행했을 때 광고비보다 많이 벌 수 있을 것 같으면 무료 크레딧 10만원을 써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심사 센터에서 살펴보면
이미 많은 분들이 실행에 옮기고 계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눈치 빠른 분은 이것도 블로그 팁으로 받아들일 부분이 있다고 생각하실 겁니다.ㅎ)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뿐만 아니라 구글 검색 광고, 구글 키워드 광고 또한 Google Ads(구글 애즈)에서 처리됩니다.

 

▼ 그래서 구글 키워드 플래너에서 고단가 키워드 찾는 방법이
공유되고 있는 것이죠. 키워드 광고때문에.

▲ (벌써 고단가 키워드 하나가 보이네요. 런닝 맨 다시 보기 티스토리. 쭈꾸미게임 때문인가...)
구글 애즈 사이트에 가입하면 직접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