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에서 작성했던 이전 글(아이폰13 알뜰폰 요금제 추천(특정 통신사 X) - Part1)에서는 아이폰 13 자급제폰에 어울리는 알뜰폰 0원 요금제, 1000원 요금제를 어떻게 찾으면 되는지에 대하여 힌트를 드렸었습니다.

하지만 가뜩이나 원가절감해서 운영하는 알뜰폰 회사에 프로모션까지 겹치면 고객센터 연결 지옥문이 펼쳐진다고 적었었지요. 지옥문을 피하는 방법, 이번 글에서 적겠습니다.

 

 

 

 

본문에 광고 넣는 알뜰폰 업체. 안정적일 확률 높아

공개된 채널에 광고를 한다는 것은... 그만큼 자금력이 된다는 뜻입니다. 운영자금을 제하고도 여윳돈이 있기 때문에 알뜰폰 요금제 광고를 하는 것이지요. 고객센터 상담원 숫자도 충분히 확보하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수십분간 고객센터 연결을 기다리는 고생은 안할 확률이 높습니다.

 

구글에 광고를 넣는 알뜰폰 업체들이 주로 내세우는 요금제들은 8000원~1만원 중반대의 가격이 많은데, 많이 받아가는만큼 기본제공 통화량/데이터량이 충분하니까, 아이폰 13을 활용하기에는 더 좋을 겁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가보면 0원/1000원 요금제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것을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볼만 하죠. (고품질 고객센터는 덤.ㅎ)

 

 

알뜰폰 1만원대 요금제도 할인받는 길이 있음을...

1만원 전후의 알뜰폰 요금의 장점은 "메뚜기 생활을 안해도 된다는 것"입니다. 적당히 충분한 통화/문자/데이터량을 제공받는 대신 잡힌 물고기 신세가 되는 것이죠. 정신적으로는 편할 수 있어요.ㅎ

 

하지만 추천인 제도를 운영하는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면 추천 보상을 통해 휴대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추천 보상 제도를 전화문자 무제한(부가통화 50분) 데이터 4GB 정액요금제를 통해 6000원 정도에 이용하고 있는데, 이정도면 요금할인 프로모션이 부럽지 않은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달에 한 명만 모집하면 되기 때문에 부담스럽지도 않아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유알모) 추천인 코드 : 50% 캐시백!(이벤트)

 

 

혼자서 조용히 이득 보면 꿀인데 왜 공개하냐고요? 어차피 알뜰폰은 철새들이 많은 구조니까, 저도 언제든 좋은 조건이 나오면 옮겨갈 준비가 되어 있거든요. (다회선임. 소근소근~ㅋ) 그래서 광고 많이 하는 알뜰폰 업체는 한번쯤 관심 가져볼만 합니다. 새로고침 열심히 해보세요.

 

※ 참고할만한 글

 - 아이폰 통화 녹음 100% 성공하는 2가지 방법(솔루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