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이 html 코드를 바꾸면서 영국구글 들어가기가 까다로워졌습니다. 하지만 영국구글사이트가 막힌 것은 아니에요. 구글우회 안됨다고 좌절금지! 글을 끝까지 보세요.

 

썸네일입니다.
영국구글 우회 썸네일 사진

 

 

영국구글 상위노출 글이 최신정보는 아닙니다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을 노리고 글을 작성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높은 확률로 상위노출 되겠죠? 이들이 알려주는 정보가 정확했다면 여러분들께서 이 글에 들어오지 않았겠지요.

 

 

영국구글 키워드로 상위노출되는 분들이 제시하는 영국구글 UK 직링크는 아래와 같을 겁니다.

하지만 전부 막혔어요. NCR(뜻 : no country redirection) 영국구글 링크까지 구글이 접속을 막아버렸습니다. 그래서 위의 직링크로는 영국구글 막힘 증상을 해소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들어가봤자 한국구글로 re-direct 됩니다.

 

▼ 그러므로 위의 링크를 이용해서 영국구글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19세 성인인증을 하도록 유도합니다. 심지어 영어로 솰라솰라~

verify your age for your google account 라고 쓰여 있습니다.
영문 구글인증 문구

▲ 새들을 검색했는데 19금 인증은 왜 뜨는겨?

 

 

영국 구글, 막힘 없이 들어가는 기묘한 링크

영국 구글 링크가 기묘한 것이, 위에서 언급한 기존의 직링크에 영국 국가코드 UK를 섞어서 구글링크를 만들면 우회접속이 잘 됩니다. 기본적으로 접속 요청 신호가 영국 구글 서버로 간다고 해석할 수 있고, 일단 영국구글로 들어가기한 다음 영국구글 서버에서 판단하여 한국구글로 돌려보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알려드리는 막힘 없는 기묘한 영국구글링크 들어가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정상적으로 영국구글 우회 접속에 성공한 모습. 19세 인증하라고 뜨지 않습니다. 검색결과는 자체 모자이크.

tits는 tit. 작은 새를 뜻하는 영어 단어의 복수형입니다.
검색 결과값이 선정적이어서 모자이크함

▲ 저는 분명히 작은 새들을 찾았습니다.ㅠㅠ

 

▼ 2022년 8월 현재, SafeSearch(세이프서치) 관련 경고문이 뜨긴 하는데, 해제하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통과가 되는 것으로 봤을 때 한국 구글보다 영국 구글이 원하는 검색 결과를 찾기가 수월할 것 같습니다.

세이프서치를 끈 모습을 스크린샷 하였습니다.
세이프서치 이즈 오프

 

검색결과는 구글이 수집한 정보일 뿐. 막힘 뚫는법 1

이런 식으로 국가코드를 바꾸면 나라별 구글에 막힘 없이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국가코드는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193개국 구글 직링크 공개 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호주 구글 / 영국 구글 / 전세계 193개국 구글 우회접속 주소 직링크

 

하지만 영국구글 검색결과는 영국 구글 서버에 수집된 자료일 뿐입니다. 실제 사이트의 내용을 통째로 가져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국 방통위/여가부/인터넷회사 등에서 차단한 사이트들은 여전히 접근이 안될 겁니다.

 

국내 인터넷 회선사에서 사이트를 차단하면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이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접속 차단된 사이트 예시 사진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 정도 있는데, 쉬운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국내 인터넷 회선사에서 사이트를 차단하면 위 사진처럼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연결이 재설정되었습니다. 다음 방법을 시도해 보세요."

  1. 연결 확인
  2. 프록시 및 방화벽 확인

ERR_CONNECTION_RESET 라는 식의 재설정으로 인한 연결 불가 메세지가 나옵니다. 이건 몇 년 전에 크게 이슈화 되었던 SNI 필드 감시를 통한 차단 때문에 생기는 현상인데, 윈도우에서 아주 명령어 2줄을 입력하는 것만으로 해결이 됩니다. 아래 글에 윈도우에서도 해결하는 방법을 적어 놨으니, 궁금하면 참고하세요.

 

우분투, 만자로 리눅스 https 차단 SNI 감시 우회 방법(MTU값 변경)

 

막힘 뚫는법 2 : 결국 VPN인가

근본적인 해결책은 VPN을 쓰는 것이고, VPN 중에 싸고 빠른 곳이 많긴 한데 네트워크 어댑터 설정을 변경하는 것인만큼 굉장히 주의해서 접근해야 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겁먹을 필요 없습니다. 유료 VPN 업체에서는 어떤 VPN 프로토콜이 보안이 잘 되면서 속도가 빠른지, 해당 기술을 내 PC에 어떻게 하면 적용할 수 있는지 정도는 무료로 알려주거든요. (연결할 VPN서버가 없으면 쓸 수 없는 정보니, 과감하게 무료로 알려주는 것이죠. 우리는 고맙게 받아먹으면 되는 겁니다.ㅎ 그다음 무료 VPN 서버 찾아 삼만리.)

 

▼ 당신을 도와주는 구글 검색창!

"VPN 업체"를 직접 찾아보세요.

 

 

영국구글 사이트 최신 우회 접속 방법을 설명하는 상위 노출 문서들을 아무리 따라해봤자 영국구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문서 링크들에 접속할 수 없다면 무용지물이겠지요? 그래서 이럴 때는 Virtual Private Network 망을 별도로 구축해서 쓰면 영국구글 우회 검색결과를 완전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은 시간 관계상 구글 검색창만 제공해 드렸지만, 다음에 글을 업데이트할 때에는 무료 VPN 사용에 대해서도 다루어 드릴게요.

 

※ 참고할만한 글

 - 일본구글 우회 방법. 구글 재팬(구글 일본) 우회접속하면 유리한점 2가지

 - 호주구글 링크(호주구글 우회 직링크) 안막힌 방법, 막힘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