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7일. 황동혁 감독의 오징어게임이라는 작품이 넷플릭스에서 개봉되었습니다. 재미있게 봤다는 후기가 많아서 오징어게임이 몇부작인지 찾아봤는데, 9부작이라고 하더군요. 정주행하려면 시간을 하루종일 비워야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끝까지 읽는다면 오징어 게임 1회,2회,3회,4회,5회,6회,7회,8회,9회 전편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을 파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절약해 드릴게요.ㅎ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 - 트레일러

궁금증을 일부 해소하는 데에 넷플릭스 공식 예고편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어떤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지, 2분만 투자하면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은 감당할 수 없는 빚을 지고 삶의 벼랑 끝에 서 계신 분들입니다.
여섯 개의 게임을 모두 이긴 분들께는 거액의 상금이 지급됩니다.
게임에 참가를 원하지 않는 분은 지금 말씀해 주시길 바랍니다.

참가자 한명당 지불된 1억의 목숨값. 총 참가자는 456명.
456억의 상금.

게임을 거부하는 참가자는 탈락으로 처리된다.

"제일 센 쪽에 붙어. 그게 살 길이야."
"이러면 안되는 거잖아. 우리끼리 이렇게 죽이면 안되는 거잖아!"

어른들의 동심이 파괴된다.

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 왜 넷플릭스에서 개봉했을까?

오징어게임의 대본은 2009년에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현실감이 떨어진다는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작되지 못하고 있었는데, 10년이 지난 후에야 자유로운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서 작품으로 탄생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요즘 중국에서는 문화 검열을 강화하고 있다고 하는데, 창작의 자유가 과도하게 제한되면 오징어게임같은 재미있는 작품이 탄생할 수 없겠지요.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큰 일을 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본으로 행해지던 사실상의 검열을 풀어주고 있으니...

 

오징어게임 무료 10분 정주행 영상

오징어게임이 인기를 끄니까, 유튜버들이 떡밥을 물기 시작했습니다. 덕분에 영화리뷰 유튜브 채널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중심으로 내용을 요약해서 10분으로 만든 영상들이 제법 나왔습니다. 이것만 보셔도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을 파악할 수 있을 겁니다.

 

 

오징어게임 무료 다시보기 방법

 

 

오징어게임은 전체 9회. 1회당 러닝타임 60분. 등장게임 6가지의 구성입니다. 오징어게임 전체를 10분으로 압축한 영상이 모든 재미와 감동을 포함하고 있다고 보기는 어려울 것이고, 마중물 역할을 하여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역할을 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스포) 오징어게임이 주는 메시지 - 클리앙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몇부작? 1화 후기 : 정치적 관점

오징어게임 4화 다시보기 : 누구는 대리 5년 근무후 퇴직금 50억 받는데...

오징어게임 넷플릭스 시즌1 마지막회(9회). 현실 같아서 다시보기 껄끄럽네

 

넷플릭스 1개월 무료체험 신청하면 오징어게임을 언제든지 무료로 다시보기 할 수 있겠고, 무료체험을 못하는 경우라면 1개월 구독비용만 결제함으로써 황동혁 감독의 오징어게임 작품을 시청할 수 있을 것입니다.

 

1개월 구독비용마저 아깝다고 하신다면... 탈법적인 방법을 쓰는 수밖에 없지요.

모든 책임은 본인이 진다는 전제하에,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참고할만한 글

 - 마이비누닷컴 최신주소 계속 무료 업데이트중(가난한자의 넷플릭스)

 

 - 넷플릭스(Netflix) 상영작품 종료예정 대상 확인하는 방법(3가지 사이트)

 

▲ 최종 상금 5억. 현실판 오징어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