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Instagram)은 사진으로 소통하는 SNS 서비스인만큼, 감상시 후방을 주의해야 할만한 사진들도 많이 올라온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이 허용하는 수준의 남자 여자 후방사진 정도면 일반적인 기준에서도 허용되는 수준일 확률이 높기 때문에 소개해 봅니다. (허용되지 않는 수준이면 인스타그램이 차단함.)

 

인스타그램 후방 모음 사이트 소개

 

인스타그램 유명 인플루언서의 후방 사진은 쉽게 검색되지만, 인지도가 낮은 분들의 후방 사진도 충분히 매력적일 수 있는데, 매력은 인지도와 항상 비례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인지도 낮은 분들의 후방 사진이 잘 검색되지 않는다는 한계점을 보완하고자, 인스타그램 후방 사진 정보를 모아서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생겨났습니다. 이용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사이트들 이용시, 주변과 후방을 주의!)

 

 

 

인스타모아

https://instarmoa.com

 

인스타모아 - instarmoa.com

최신 링크 검색결과 유명 셀럽들과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갤러리와 정보를 인스타모아(instarmoa.com)에서 즐겨보세요.

instarmoa.com

 

인스타모아는 인스타그램 후방 전문 모음 사이트는 아니고, 유명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갤러리를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를 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사이트를 1번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안정적이며, 아만다/오또맘/신재은같은 인스타그램 유명인은 후방 사진으로 인지도를 쌓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인스타모아에서도 인스타그램 후방짤이 높은 확률로 올라올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후방

https://data.pureugong.com/insta/#/moduhubang

 

모두의 후방

모두의 후방

data.pureugong.com

 

모두의 후방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사진만 취급하지 않습니다. 클리앙, 보배드림, 불펜, FM코리아, 인벤, 뽐뿌, 오유, 개드립 같은 대형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사진/동영상 게시물을 모아서 보여줍니다.

 

▼ 검색어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후방 수준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

등잔 밑이 어둡다고. 구글 검색을 이용해보셨습니까?

 

 

사진 위에 나오는 문구를 지워버리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 그분들에게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 참고글 : 호주구글 링크(호주구글 우회 직링크) 안막힌 방법, 막힌 방법

 

랜덤 레깅스

http://rangings.com

 

인스타그램 후방사진 모음 사이트는 아닌데, 가볍게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괜찮은 인스타 후방 모음 사이트들이 보이면 그때마다 추가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제보 환영합니다! 댓글 남겨주세요.ㅎ
(남자 후방 정보도 환영~)

 

▼ 당신을 도와주는 구글 검색창!

"인스타그램 후방"을 직접 찾아보세요.

 

 

무료 웹툰도 후방시대?

이쯤에서 끝내려고 했는데,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추가합니다. 광고 관리하면서 가장 성가시게 느껴지는 광고주는 무료 웹툰 관련 광고주예요. 물량 공세를 어찌나 하는지, 뿌리뽑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해서 공존하는 쪽으로 방향을 바꿨습죠.

 

 

광고하는 무료웹툰 제목을 보니까... 이상한 제목이 많습니다. 그래서 본문에 적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