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는 현금캐시백, 청구대금 결제, 연회비 결제, 포인트 선물, 포인트 쇼핑,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신세계 포인트, 문화상품권, 홈플러스 하이세이브,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이마트하이세이브포인트, 대한항공 마일리지 등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는데, 메뉴가 숨겨져 있기도 하고 홈페이지 디자인이 자주 바뀌어서 찾기가 쉽지 않은 고로... 이번에 현금캐시백 신청하면서 과정을 정리해 둡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좋겠지요.

 

▼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되고, 화면 구석에 작게 보이는 "다른 방식으로 로그인"을 누르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

 

범용공인인증서 무료 발급후기(OK저축은행 OK e-대박통장 비대면개설)

 

▼ 간편비밀번호, 신한페이판 앱, 아이디, 공인인증서, 카드인증, 휴대폰인증 등 선택지가 다양하네요.

 

▼ 로그인을 했으면 우측 상단의 삼선 버튼을 누릅니다. "혜택 - 포인트조회"를 찾아 클릭합니다.

 

 

▼ 포인트 총액이 보이는데, "포인트 전환" 버튼을 눌러야겠지요?

 

▼ "마이신한포인트"를 클릭하고, "현금 캐시백"을 클릭. 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카드번호를 선택해도 연결된 계좌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그리고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환한 포인트 금액을 입력하는 창이 있는데, 스크린샷을 미처 못했네요. "보유포인트 전체"를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신청 내용을 확인시켜주는 화면이 뜹니다. "전환완료" 버튼을 눌러 넘어갔습니다.

 

▼ 포인트 신청이 끝났습니다. 다음날에 확인해 봤는데, 신청 즉시 은행 계좌로 포인트가 들어왔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