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코리언즈(baykoreans)는 게시판 형태로 운영되는 사이트인데, 호주에 계신 한인 분들께서 베이코리언즈의 한국어 컨텐츠를 이용하면서 외로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얻으시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코리아타운 등에서 다루지 않는 생생한 국내 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요즘은 합법적으로 서비스하는 업체들이 구글 광고를 많이 집행하니까, 이런 컨텐츠를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baykoreans)는 게시판 형태로 운영되는 사이트인데, TV드라마/영화 카테고리가 있기 때문에 무료로 티비 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호주에 계신 한인 분들처럼 한국 드라마를 본방사수하기 힘든 분들께서 베이코리언즈의 한국어 컨텐츠를 이용하면 외로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코리아타운 등에서 다루지 않는 생생한 국내 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까요.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글 진행 순서] 베이코리언즈와 방송 저작권 / 베이코리안즈 무료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의 장점 / 베이코리언즈 우회접속 방법, 최신 새주소, 대체 사이트 / 베이코리안즈에서 드라마 영화 시청하는 방법

 

 

 

베이코리언즈와 방송 저작권

무료TV 사이트들마다 방송 컨텐츠들을 제공하는 방식이 각기 다른데, 베이코리언즈는 드라마/예능/쇼프로/시사/다큐멘터리/영화 등의 영상 컨텐츠들을 링크 형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베이코리언즈의 예능 카테고리에서 다시보기 게시글을 캡처한 자료입니다. 밑줄친 부분을 통해 알 수 있듯, 베이코리언즈 사이트에는 방송 자료들이 저장되어있지 않습니다.

베이코리언즈 비디오 스타 201회 모든 동영상은 각각의 싸이트에서 제공하는 링크자료입니다. 서비스 제공하는 싸이트의 상황에 따라 삭제 및 중단이 될수가 있습니다. 싸이트 이용에 있어서 회원가입/결재 등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링크가 열립니다 지역에 따라 영상의 재생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플래이 버튼 클릭후 팝업 광고나 앱 설치 화면이 뜰수 있습니다. 필요가 없는 광고창이나, 앱설치는 창을 바로 닫아주시면 됩니다.

 

▼ 사이트 하단에는 관련 내용이 영문으로 적혀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 etvstory.com is contain only links to other sites on the Internet. We do not host or upload any video, films, media files. etvstory.com is not responsible for the accuracy, compliance, copyright, legality, decency, or any other aspect of the content of other linked sites. If you have any legal issues please contact appropriate media file owners/hosters.

 

쿠쿠티비 TV 다시보기사이트 새링크 최신주소공유 하지마? => 제가 작성했던 글의 "국내 저작권 제도 & 판례" 부분을 보시면 알 수 있듯, 한국 대법원 판례와 한국저작권위원회는 단순 링크는 복제, 전송 및 전시에 해당하지 않기 때문에 저작권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링크 문서로 들어가 보시고요, 그러니까 베이코리언즈를 이용하면 국내법의 테두리 안에서 무료로 TV 드라마나 영화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겁니다.

 

베이코리언즈 무료 TV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의 장점

게시판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고 언급했듯이, 베이코리언즈(baykoreans)는 카테고리가 방송 다시보기에만 치우치지 않고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 핫이슈, 핫딜/무료/이벤트, 투자/재테크, 생활Tip, 힐링/여행, 건강/다이어트, 요리/Cook, 뷰티/패션, 영어공부, TV/동영상 등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주제들이 집대성되어 있습니다. 옛날 느낌 나는 디자인이지만 구성이 참 좋네요.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덕분에 다양한 분야에서 쓰이는 생생한 한국어를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호주에 계시는 한인 분들께서 베이코리언즈(baykoreans)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면 어떨까 싶어요. 한국계 미국인 분께서 디씨인사이드에서 한국어를 익혔다고 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데, 그런 식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코리언즈 우회접속 방법, 최신 새주소, 대체 사이트

방송컨텐츠 관련해서 저작권법 위반이라고 할 수 없긴 하나, 이런 류의 사이트들은 Warning.or.kr 차단이 의외로 빈번하게 걸리는 편입니다. 그럴 때는 VPN으로 외국에 있는 것처럼 속여서 접속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우회 방법이긴 한데, 내컴퓨터-VPN서버 사이의 연결은 해외 인터넷망으로 되기 때문에 동영상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없을 정도로 속도가 떨어져서 실질적으로 방송 다시보기를 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최근에 인터넷 속도를 떨어뜨리지 않는 편리한 워닝 우회법을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분께도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해 봅니다.

 

https 우회 미어캣브라우저 닷지크롬 sni 차단

 

https://meerkatbrowser.com

 

미어캣 브라우저를 설치한 다음 미어캣 브라우저로 베이코리언즈에 접속하면 속도저하 없이 TV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미어캣 브라우저는 구글크롬의 오픈소스 버전인 크로미움 브라우저를 개조해서 우회를 구현했기 때문에, 추가적인 해외망 연결이나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노트북/스마트폰의 배터리를 추가적으로 소모하는 일도 없고, 본인 인터넷망의 속도를 100%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분의 말씀에 따르면 원래는 닷지크롬이란 이름으로 출시했었는데 크롬과 모양이 같다는 이유로 안드로이드에서 삭제되었다고 하고, 그래서 이름을 미어캣 브라우저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솔직히, 우회는 요즘 트렌드가 아닌 것 같습니다. 방법을 찾는 과정 자체가 귀찮거든요. 그때문인지 베이코리언즈는 주소를 자주 바꾸면서 기존 주소로 접속하면 자동으로 최신 새주소로 연결되게끔 처리하더군요. 검색해보니 베이코리언즈 -> 아이코리언티비 -> etvstory -> ktownstory 이런 순서로 바뀌어 온 것 같은데, 이렇게 사이트 운영자가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베이코리언즈 이용자 입장에서는 편합니다. 하지만 사이트 운영자가 과거 주소들을 무한정 Redirect시킬 수는 없을테니 꼬리자르기를 조금씩 할 것이고, 베이코리언즈에 가끔 접속하는 사람들은 새주소 연결고리가 끊어져서 들어가지 못하게 될 수 있겠죠. 그러니까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이코리언즈 대체 사이트들을 미리 알아두면 내가 원할 때 TV드라마 다시보기 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 판결 2017도19025 에 의거, 베이코리언즈 같은 사이트들이 저작권법위반방조라는 판단이 내려졌습니다. 유효한 베이코리언즈 링크 제공행위를 중단하며, 베이코리언즈 대체 사이트에서 원하는 컨텐츠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베이코리언즈에서 드라마 영화 시청하는 방법

어쨌든, 베이코리언즈(=아이코리언즈=etvstory=ktownstory)에 성공적으로 접속했다면 비교적 쉽게 TV 드라마/예능/영화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 베이코리안즈 메인 페이지를 보면 TV동영상 메뉴가 눈에 잘 띄지요? 클릭해보면 영상들이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 아직 사이트 주소 전환이 덜 끝난 것 같죠? eTvStory라고 예전 사이트 이름이 뙇~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 TV 드라마, 예능, 쇼프로, 시사, 다큐, 영화감상 카테고리가 있으니, 원하는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다시보기 방송을 찾으면 됩니다.

 

▼ 모든 영상 자료는 링크 형태로 제공하기 때문에, [XXX 링크] 라고 나온 것들 중의 하나를 누르면 방송이 있는 사이트의 링크로 옮겨갑니다.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 새로 뜨는 창의 좌측 하단을 보면 재생 버튼이 있습니다. 그것을 누르면 다시보기 영상이 재생되기 시작합니다. 간간히 광고창이 뜨긴 하는데, 꺼가면서 보면 됩니다.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넷플릭스

 

위의 스크린샷 설명에 나와 있듯이, 다시보기 링크 제공 사이트의 상황에 따라 재생이 불가능하거나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원하는 드라마의 무료 링크가 잘리면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베이코리언즈 대체 사이트에서 해당 드라마 무료 링크가 있는지 찾아보면 좋을 것입니다.

 

 

 

대체 사이트들에서도 링크를 찾을 수 없으면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받아봐야겠지요. 화질은 훨씬 좋을 겁니다.

 

넷플릭스처럼 즐길 수 있었으면~

아무래도 이런 류의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들은 최신 방송 중심으로 운영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토렌트든 스트리밍이든 시간이 지날수록 저작권 관련 공격이 들어오거나 공유해주시는 분들이 줄어들어 유지되기 힘든 측면이 있지요.

 

넷플릭스는 최신 미드/오래된 드라마 상관 없이 시청자가 원하는 컨텐츠를 언제든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인 것 같고, 베이코리언즈는 최신 드라마를 빠짐없이 챙겨볼 수 있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베이코리언즈도 꾸준히 살아남는 컨텐츠를 많이 발굴해서 넷플릭스 못지 않은 만족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참고할만한 글

 - 쿠쿠티비 최신주소 무료 TV드라마/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넷플릭스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