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쇼핑 시 캐시백 해 주는 사이트들 중 대표적인 곳.

 

www.ebates.com

 

기본적으로 이베이츠 접속 후 쇼핑몰 경유하여 결제하면 적립이 되지만,

핫 딜 중심으로 구매가 이뤄지는 해외쇼핑의 특성 상... 경유하고 할 시간적/심적 여유가 없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사후적립'이라는 방식을 많이들 활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 방 법

 

1. 일단... 현지 시간(미국 시간) 기준으로 쇼핑한 날짜의 이베이츠 경유 기록을 남겨야 합니다. 그러니까 구매 후 최대한 빨리 이베이츠 접속 후 해당 쇼핑몰로 경유하여 기록을 남겨 놓습니다.

 

▲ 이베이츠를 경유하여 쇼핑몰로 진입하는 과정에서

이런 식으로 Trip # 가 생성될 겁니다. 이걸 기억해 두시거나, 잘 기억나지 않으면

 

▲ Cash Back Activity 의 Shopping Trips 로 진입하여 확인합니다.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Cash Back Activity가 My Account 란으로 옮겨졌는데, 개편되었다고 해서 당황하지 말고

Cash Back Activity 만 잘 찾아 들어가면 됩니다.^^

 

 

2. 아래 스크린 샷을 참고하여 Where's my Cash Back? 으로 진입합니다. Help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3. 아래 스크린 샷처럼 양식 채우는 곳이 뜰 겁니다.

 

 

시키는 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Store Name 을 선택한 뒤 Date of Purchase 란의 달력모양 아이콘을 눌러 날짜를 선택하면 제일 마지막 접속기록이 기본으로 뜰텐데, 여기에 나온 Trip 넘버가 알고 있는 것과 다르거나 헷갈린다면 Trip Number가 나온 곳을 클릭해 보세요.

 

▲ 이렇게 다른 시간대의 Trip # 들이 모두 뜰 겁니다. 그 중에서 정확한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쇼핑몰에 접속하여 Order Number, Order Subtotal, Order Confirmation 내역을 복사/붙여넣기 한 뒤 Send 버튼을 누르면 끝입니다.

 

 

4. 이제 이베이츠 측의 처분을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

 

-----------------------------------------------

 

2018. 12. 22. 추가.

 

이베이츠 홈페이지 개편으로 메뉴 구성이 달라져서 반영합니다.

 

 

해당 시간 대에 이베이츠 경유 기록이 있어야 하는 점은 같고,

 

▲ 우측 상단 Help 클릭.

 

▲ Missing Cash Back 클릭.

 

▲ 이베이의 My eBay > Order details 에 나온 내용을 기준으로 채워줍니다.

 

Please Select a Store는 eBay를 골라주고,

Purchase Date는 이베이 Order details 에 적혀있는 대로 골라줍니다. 미국 이베이면 미국시간 기준으로 적히겠죠.

Order Number는 이베이에 존재하지 않는 항목이니까 Item number 를 적어주면 되겠고,

Order Subtotal은 물건값+현지 배송비+현지 세금까지 포함한 총액을 적습니다.

Copy and paste the text~~~ 는 이베이 Order details의 우측 영역(아래 스샷의 붉게 네모 친 부분)을 복붙하면 될 듯하네요.

 

 

▼ 제출을 마치면 (웬만하면) 적립 금액이 뜨면서 절차가 완료될 겁니다.

 

※ 참고할만한 글

  - eBay 미국 Expedited Shipping : USPS 트래킹 넘버 조회로 살펴보는 배송 기간

  - 이베이츠 미국(영문 사이트) 접속 방법(직링크 포함)

  - 매치스패션 직구 첫구매 적립률 극대화 : 이베이츠 vs 캐치패션 비교

 

※ 새 글

  - 라쿠텐(Rakuten) 사후적립 방법 : 블랙프라이데이 대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