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강한 필기인식과, 스크린키보드를 확장시켜주는 자잘한 부가기능을 갖춘 -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를 지향하는(응?) 디오펜이 7.0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특히 필기인식 부분에서는 대안이 없을 정도로 높은 인식률과 편의성을 제공하던 디오펜인지라,  버전업에 대한 PDA  사용자들의 관심은 높을 수 밖에 없는 것이 엄연한 현실.
꽤나 오랜 기간의 공백기 후의 버전업인 이번 제품이, 얼마나 강력해진 기능으로 무장하고 돌아오는지 하나씩 뜯어보기로 하자.

 

 

디오텍 측에서 공식적으로 제공하는 티저 페이지를 보고 싶다면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 보자.

www.diopen.com/bbs

 

 

★ 프리뷰의 방향 ★


디오펜은 단순한 입력기처럼 보이지만, 자잘한 기능이 상당히 많다. 이 기능들을 모두 나열하는 식의 프리뷰를 진행하면 자칫 산만해질 수 있고, 양이 방대해질 수 있다.(메뉴얼만 하더라도 21페이지다) 그러므로 특장점 부분에서 디오펜의 좋은 기능들을 골라서 다루고, 마무리 부분에서 전체적인 느낌을 정리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나머지 부분은 스크린샷 나열로 디오펜의 기능을 살펴볼 수 있도록 할 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하거나 마음이 급하신 분들은 특장점과 마무리 부분만 골라서 보셔도 되겠다. 이전 버전과의 비교는, 프리뷰 속에서 기능 소개가 충분히 이루어지므로 생략할 것이다.

 

 

★ 아래의 링크를 누르면 항목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새 창으로 뜹니다) ★

    01. 설치를 해 보자.

    02. 특장점

    03. 스크린샷으로 기능 파악하기 - Diopen 키보드

    04. 스크린샷으로 기능 파악하기 - Diopen 필기계산

    05. 스크린샷으로 기능 파악하기 - Diopen 필기인식

    06. 스크린샷으로 기능 파악하기 - 옵션

    07. 마 치 며...

반응형

'Mobile Softwa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키패드.. 완벽한 끄적이로의 진화를 꿈꾸다  (0) 2010.01.02
01. 설치를 해 보자.  (0) 2010.01.01
02. 특장점  (0) 2010.01.01